AstraZeneca는 독감 스프레이 10,000회 분량을 강제로 제공했습니다.'
https://www.swissinfo.ch/eng/astrazeneca-forced-to-give-10-000-doses-of-flu-spray-away/48064872
AstraZeneca forced to give away 10,000 doses of flu spray
The pharma firm has decided to give the disputed doses to Switzerland for free, following a spat with regulators about pricing.
www.swissinfo.ch
AstraZeneca는 독감 스프레이 10,000회 분량을 강제로 제공했습니다.
독감 시즌 준비: 알약, 티슈 및 비강 스프레이. 키스톤 / Arno Burgi
제약 회사는 가격에 대한 규제 기관과의 논쟁에 이어 스위스에 무료로 논란의 복용량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2022년 11월 17일 - 10:05에 게시되었습니다.2022년 11월 17일 - 10:05
키스톤-SDA/dos
어린이와 청소년의 독감 예방 접종에 사용되는 비강 스프레이가 영국-스웨덴 AstraZeneca와 스위스 연방 공중 보건국(FOPH) 사이의 긴장의 원인이 되었다고 이번 주 초에 보고되었습니다.
Keystone-SDA 통신사 는 일요일 FOPH가 AstraZeneca가 비슷한 제품 가격의 두 배 이상을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고 썼습니다.
가격 불일치에 따라 회사는 백신이 만료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단순히 시장에 백신을 출시하려는 노력을 포기하고 10,000회 용량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베른 주에 있는 제3자 회사 소유의 창고에 앉아 있습니다.
Astrazeneca는 백신을 의사와 의료진이 무료로 주문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는 조건으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스위스에서 백신 기술, 선택 및 공급이 작동하는 방식
이 콘텐츠는 2021년 1월 21일에 게시되었습니다.2021년 1월 21일 스위스 코비드-19 백신 접종 캠페인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백신 기술은 어떻게 작동하고 비교합니까?
FOPH의 최신 추정에 따르면 스위스의 독감 상황은 현재 예년보다 심각하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Covid-19가 지배한 후 이번 가을 겨울에는 심각한 독감 시즌을 볼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월 중순에 FOPH는 위험 범주에 속하는 모든 사람과 그 가족에게 독감 예방 접종 권장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표현의 자유를 위한 글로벌 스트레스 테스트
민주주의의 기본 기둥 중 하나가 전 세계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으며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의 기사
태그:
JTI 표준 준수
더 보기: Journalism Trust Initiative에서 인증한 SWI swissinfo.ch
이 문서에 따른 기여가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언론인과의 진행 중인 토론에 대한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함께 해주세요!
이 기사에서 제기된 주제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거나 사실 오류를 보고하려면 english@swissinfo.ch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