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형님에게는..........................어릴적...................詩를 듣고 현대가곡을 자주 들었다.
그중........내마음은 호수요........그대 노~ 저어오오! 나는 당신의 흰그림자를 안고 옥같이 그대의 뱃전에 부서 지리라~~라던가
내고향 남쪽바다....................그 파란 물.....눈에 보이네 꿈엔들 잊으리요오.................그 잔잔하안 고오향바다.
지금도 그물새들 날으리.................가고파라 가고파..................어릴제 같이 놀던 그..............그리워라!
작은 형님에게는....................가요를 더러 듣고 배웠는데.............빗속에 여인..................흑점.................초원이 대표적인 것이었고..............
초원을 녹음하는데...............세가지가 있는 것을 알았다.
1. 초원..............외로운 가슴속에 스며드는 빗소리..........옛날이 그리워서 찾아오는 초원에.............아득한 그리움이 익어가는 지평선.............마지막 잎새처럼 흐느끼는 초원에............
2. 초원의 사랑...............안녕하며 떠난 그님이 초원에서 만난 그 님이 지금은 어느하늘 미ㅌ에서...............초원을 노래하나.....뜨겁건 그입술 속삭이던 그 숨결...................안녕이라고 안녕이라.....고.......저푸른 초원에 못다한 사랑이 마지막 잎새되어...........
3. 초원의 빛.................초원에서 만나서 안녕하며 헤어진.....사랑하던 내님은 무얼하고 있을까.....................그대떠난 초원에.....그리움이 쌓이고.............낙엽지는 초원에...........그리움이 쌓이네
잊지 못할 내 사랑아.................
형님은 아이 둘을 두고................40세쯤에 돌아가셨다. 쉐타를 입은 단정한 모습이 언제나 기억된다. 가족 한명 한명이............언제나 잘 기억된다.
형님이 즐겨 부르시던..............양미란의 ㅎ흑점도.......내게는 낭만이었다. 난늘 캠프스에서................불렀는데...........
인생은............늘 태양처럼 뜨겁게 타오른다.
내가 잘 부르는 노래는.................배호의 안녕이란 노래다.
그때는 ...많이 괴롭고 힘들 때 불렀는데............요즘은 별로 그렇지 않다. 다만 아름다울 뿐이다.
풍수와 仙道와 참동계에 관련된 책을 주문하였는데..................어느 신도분이 가능하여...............기다리고 있다.
보살 한사람이................로또 당첨에 가친가친하다고 한다.
항상 숫자가 잘 맞는 편이라고 한다.
전원에.............연못을 파고..............배를 띄우고 독서를 하는 것과..............나무 아래에 기대어...............................시를 읽는 것이 금생에.................바램이다.
인간의 타트바는 모두 몇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