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은행이 실수로 고객 계좌에 8,600만 달러 이상을 입금했습니다.
https://nypost.com/2023/12/01/business/bank-mistakenly-deposits-more-than-86m-into-clients-account/
말레이시아 최대 은행의 한 고객이 자신의 계좌를 개설했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의 잔고에 8,600만 달러 이상이 추가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Hafidzah Abdullah가 지난달 말 Maybank의 개인 당좌 계좌에 체크인했을 때 은행 앱에는 404,040,404.04 링깃(약 8,646만 달러)의 크레딧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복권에 당첨됐다고 생각하시겠죠?” 엄청난 액수를 받은 행운아인 압둘라(Abdullah)는 수백만 달러의 계좌 잔고 스크린샷과 함께 LinkedIn 게시물에 글을 올렸습니다 . 지역 뉴스에 따르면 평균 가구가 연간 약 22,000달러를 집으로 가져가는 국가에서 훨씬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이트 .
참고로, 미국 인구 조사국에 따르면 평균 미국 가구는 연간 약 $75,000를 벌어들입니다.
"글쎄요. 사실은 아닙니다. 결함이 있는 것입니다!!!" 그녀는 앞서 Bloomberg가 보도한 수요일 게시물에 덧붙였습니다 .
00:0104:05
삼
Hafidzah Abdullah는 Maybank가 실수로 약 8,646만 달러를 자신의 계좌에 입금한 후 은행 계좌가 폐쇄되었습니다.하피자 압둘라/Linkedin
Abdullah의 게시물은 계속해서 Maybank에서의 경험에 대해 폭언을 퍼부었고 그녀는 "전화나 메시지, 알림 없이 내 계좌를 차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람들은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없다고 말하지만 메이뱅크는 좌절감을 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인사 회사의 이사이자 공동 창업자인 압둘라(Abdullah)가 덧붙였습니다.
The Post는 약 2,03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주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20개국에 2,20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Abdullah와 Maybank의 의견을 구했습니다.
삼
압둘라는 수요일 LinkedIn 게시물에서 우연히 백만장자가 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하피자 압둘라/Linkedin
Abdullah의 LinkedIn 게시물에 대한 논평자들은 은행의 고객 서비스가 형편없다는 점에 동의하고 문제의 잘못된 금액이 분명히 "오류 404"(컴퓨터 네트워크 통신에 나타나는 악명 높은 오류 메시지)를 가리킨다고 농담하는 가운데 은행의 그룹 고객 책임자가 말했습니다. 경험 관리인 Shaikh Munir Ahmad가 도움을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달린 댓글에서 아마드는 하피자와 대화를 나눴으며 이제 그녀는 자신의 계정에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후속 답변에서 압둘라는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압둘라는 소셜미디어 사이트에 문제를 제기한 지 하루 만에 "이제 내 개인 계정과 회사 계정에 접근할 수 있다"고 썼다.
삼
말레이시아 최대 은행인 Maybank는 약 2,03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주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20개국에 걸쳐 2,20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LightRocket
2019년 미국의 한 은행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다. 노스캐롤라이나에 본사를 둔 트루이스트 은행(당시 BB&T 은행)의 창구 직원이 실수로 펜실베니아 부부의 계좌에 12만 달러를 입금한 일이다.
하지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반죽을 받은 사람은 우연한 횡재에 접근할 수 있었고 단 2주 만에 자금이 날아갔습니다.
20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로버트 윌리엄스(Robert Williams)와 그의 아내 티파니 윌리엄스(Tiffany Williams)는 그 돈을 자동차, 청구서, 캠핑카 구입에 썼으며 심지어 친구에게 15,000달러를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절도 및 훔친 재산을 받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부부는 그동안 쌓아둔 6만 달러의 청구서를 갚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