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스 에브라 "스몰링 선덜랜드전 결장이라니… 뭐? 유로 프랑스전에도 불참한다고?"
파트리스 에브라는 크리스 스몰링이 유로 2012에 불참함에 따라 자신의 조국인 프랑스가 잉글랜드를 상대할 때 유리해졌다고 인정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프트백인 에브라는 동료 수비수인 스몰링의 부상에 복잡한 심경을 전했는데, 그 이유는 6월 11일 도네츠크에서 레 블뢰가 한결 수월해졌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큰 타격입니다," 에브라가 스몰링이 로이 호지슨의 스쿼드에 소집될 수 없을 것이라는 소식을 들은 뒤 전했다.
"크리스는 유나이티드에서 가장 뛰어난 수비수 중 하나죠. 그 소식은 정말 유감인데, 솔직히 유로에서 저랑 프랑스 대표팀을 상대로 크리스가 안 나오는 건 좋은데요!"
"솔직해야죠. 크리스가 저한테 와서 부상당했다면서 선덜랜드전에 못 나갈 거라고 얘기했을 때는 '안 되는데, 너 뛰어야 돼'라고 말했습니다.
"그 다음에 유로에도 불참할 거라고 했을 때 전 바로 '고맙다잉! 잘했어!'라고 얘기해줬어요. 어떻게든 좋은 점도 있기 마련이죠."
P.S.//
기사 출처 : http://www.manutd.com/en/News-And-Features/Football-News/2012/May/patrice-evra-sympathy-for-chris-smalling-missing-euros.aspx?pageNo=1
기사 번역 : make it fast
출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문보기 글쓴이: make it fast
첫댓글 ㅋㅋㅋ 에브라 귀여워
아 유쾌햌ㅋㅋ
첫댓글 ㅋㅋㅋ 에브라 귀여워
아 유쾌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