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봉과 마대산 가는 길이 힘들어 아니 가고
들머리 민화박물관에서 도로를 따라 두번째 미녀회원님과 함께 트레킹하였습니다.
첫댓글 어제는 날씨가 좋아 트레킹하기에 좋으셨죠?힘들때는 잠시 놀멍쉬멍 걷는게 약이 되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좋은하루를 올올 산악회 회장님과 직녀님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어제는 날씨가 좋아 트레킹하기에 좋으셨죠?
힘들때는 잠시 놀멍쉬멍 걷는게 약이 되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좋은하루를 올올 산악회 회장님과 직녀님 덕분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