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에서는 성실하고 능력 있는 한국어 강사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부서 및 인원: 한국어학급 한국어 강사 4명
2. 채용 기간:2021. 3. 15. ~ 2021. 12. 28.(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한국어(KSL)교원자격증 또는 교원자격증(국어과 우대)소지자
나. 러시아어로 한국어 수업이 가능한 자 우대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적성, 인성, 전과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4. 업무 내용
가. 다문화가정학생 및 중도입국학생의 한국어 지도
나. 한국어교육 교수・학습자료 제작 및 다문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협력 지원
5. 보수:1차시 당 25.000원
6. 근무 시간:주 10시수(45분 단위 수업)
7. 제출 서류: 응시원서(붙임1),최종학력졸업(예정)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자기 소개(붙임2), 운영제안서(붙임3)각 1부
8. 접수 기간: 2021. 3. 2.(화) ~ 2021. 3. 8.(월) 16:00, 기간 엄수
9. 접수 방법: 가야중학교 교무실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055)332-3471~2
10. 전형 방법
구분 | 전형 내용 | 결과 발표 |
1차 심사 | - 서류 전형 | 3.9.(화) 14:00 개별 통보 |
2차 심사 | - 면접 및 시연 - 3.10(수) 14:00 - 본관 4층 한국어교실 | 3.10.(수) 17:00 개별 통보 |
11.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채용 결과는 채용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붙임 1)
응 시 원 서 |
모집 분야 | 접수번호 |
한국어(KSL)지도 강사 |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 생년월일 |
| 성별 | 남/여 |
현 주 소 | (우: )
|
출 생 지 |
| e-mail |
|
휴 대 폰 |
| 자택 전화 |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
|
|
|
|
|
|
|
|
|
|
|
|
|
|
|
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
|
|
|
|
|
|
|
|
|
|
|
|
|
|
|
|
|
|
우대사항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
|
|
|
|
|
|
|
|
|
|
|
|
수상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
|
|
|
|
|
|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서명)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모집분야는 한국어(KSL)지도 강사
② 주 소: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③ 학력사항: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④ 경력사항: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⑤ 자격․어학: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및어학성적 사본 제출
(붙임 2)
자 기 소 개 서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가야중학교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21년 월 일 작 성 자 : (서명) 가야중학교장 귀하 |
(붙임 3)
한국어(KSL)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도서(교재) 및 교구(재료) 활동 계획 포함] |
※ 자율적으로 기술(본인이 진행했던 한국어수업 기술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