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IRS의 움직임은 일부 납세자에게 막대한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국세청은 추정세 과소 납부에 대한 이자 벌금을 8%로 인상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irs-move-could-carry-hefty-cost-some-taxpayers
국세청 (IRS)은 내년 봄 세금 신고 시즌에 부과될 이자 벌금을 인상하여 세금을 적게 납부하는 사람들에 대한 부담을 높이고 있습니다.
올 가을 초, IRS는 추정세 미납액에 대한 이자 벌금을 8%로 인상했습니다. 이는 불과 2년 전의 3%에서 눈에 띄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IRS는 이자율 벌금이 매 분기마다 결정되며 기업이 아닌 납세자의 경우 부과된 이자율은 연방 단기 이자율에 3% 포인트를 더한 것이라고 명시했습니다.
다수의 공연 근로자를 포함한 자영업 근로자와 독립 계약자는 IRS가 예상하는 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과소지급 벌금을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납세자는 세액공제 및 기타 세금 계정 정보를 고려한 후 미납 잔액이 $1,000 미만인 경우 과소납부로 인한 이자 벌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IRS의 VENMO 단속이 지연되었지만 이번 휴가철에는 죽지 않았습니다
국세청은 추정세 과소 납부에 대한 이자 벌금을 3%에서 8%로 인상했습니다. (앤드류 해러/블룸버그/게티 이미지)
해당 근로자는 정규 급여 기간 동안 세금의 90% 이상을 원천징수하지 않은 경우 분기마다 최소 한 번 추정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납부 프로그램의 적용을 받는 납세자는 2023년 4분기 예상 납부금을 2024년 1월 16일까지 납부하게 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W-2 직원 이고 받는 급여에서 세금이 원천징수되는 대부분의 납세자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납세자는 과소납부 벌금을 부과받기보다는 궁극적으로 세금 환급을 받아야 합니다.
IRS, 2024년에 새로운 세금 범위와 표준 공제 설정
독립 계약자 또는 자영업자인 납세자는 최소한 분기에 한 번 추정세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과소납부 벌금을 당할 수 있습니다. (iStock / iStock)
뉴저지의 CPA 겸 재정 설계사인 Joseph Doerrer는 The Wall Street Journal 에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개인이 생각해야 할 경고적인 이야기입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어야 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마케팅 임원인 Sameet Durg는 세금을 준비하기 위해 Doerrer에 갔을 때 정기적으로 세금을 납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4월에 큰 세금 청구서 외에 수천 달러에 달하는 과소 납부 벌금을 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컨설팅 수입으로 인해 납부해야 할 세금에 대한 추정 납부금을 납부합니다.
Durg는 Journal에 "이제 나는 일년 내내 세금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4월의 대박을 원하지 않는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IRS에는 납세자가 참조할 수 있는 세금 원천징수 추정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려면 납세자는 관련 급여명세서 및 과세 소득원은 물론 전년도 세금 신고서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