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날 울리다니...
원래 잘 울기도 하지만 글을 읽으면서 자구 눈이 흐려져 몃번씩 닦아내고...자식을 잃은 부모의 심정을 이해 할수있을까...
하지만 마지막 남은 잃은자식의 음성을 지우기란 쉽지 않을텐데...
--------------------- [원본 메세지] ---------------------
<xbody bgcolor="white" text="black" link="blue" vlink="purple" alink="red">
<p><xbody bgcolor="white" text="black" link="blue" vlink="purple" alink="red">
<table border cellpadding="10" cellspacing="0" width="490" bordercolor="#FFF99D">
<tr>
<td align="left"><p><font size="2"><br></font>
<div align="center"><table border="2" width="400" height="300">
<tr>
<td valign="top" background="http://jin6045.hihome.com/bg/images/bgh05.gif"><p align="center"><font size="2"><br>
<br>
<marquee direction="up" scrolldelay="100" scrollamount="2"></font></p>
<p align="center"><font size="2" color="#FF9999"><b><br>
슬픈이야기(비밀번호) </b></font><font size="2" color="#FF9999"><br>
<br>
<br>
<br>
<br>
안녕하세요. <br>
<br>
<br>
저는 이동통신회사에서 민원을 상담하는 <br>
<br>
<br>
일을 하고있는이 혜영이라고 합니다.. <br>
<br>
<br>
2년이 훨씬 넘게 많은 고객들과 통화를 <br>
<br>
<br>
하면서 아직까지도 가슴속에서 <br>
<br>
<br>
지워지지 않는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br>
<br>
<br>
글을 올립니다. <br>
<br>
<br>
<br>
<br>
그날은 비가 많이 <br>
<br>
<br>
오는 날이였어요. 그 날 따라 불만고객들이<br>
<br>
<br>
유난히 많아 은근히 짜증이 나기도 했지요.<br>
<br>
<br>
하지만 업무의 특성상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고객<br>
<br>
<br>
이 소리를 지르거나 욕설을 해도 저희 쪽에서 <br>
<br>
<br>
할 수 있는 말이란..<br>
<br>
<br>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br>
<br>
<br>
다시 조치하겠습니다" 이런 말 외에<br>
<br>
<br>
같이 흥분하거나 소리를 지를 수는 없거든요..<br>
<br>
<br>
그날도 비까지 오는데다가 <br>
<br>
<br>
컨디션도 많이 안좋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br>
<br>
<br>
제 사정이기 때문에 걸려오는 전화에 <br>
<br>
<br>
제 기분은 뒤로 숨긴 채 인사멘트를했죠..<br>
<br>
<br>
목소리로 보아 어린꼬마여자였어요.. <br>
<br>
<br>
혜영: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br>
<br>
<br>
텔레콤 혜영 입니다 <br>
<br>
<br>
고객: 비밀번호 좀 가르쳐주세요...<br>
<br>
<br>
----(목소리가 무척 맹랑하다는 생각을 하며..)<br>
<br>
<br>
혜영:고객 분 사용하시는 <br>
<br>
<br>
번호 좀 불러주시겠어요<br>
<br>
<br>
고객:1234-5678 이요...<br>
<br>
<br>
혜영:명의자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br>
<br>
<br>
고객:난 데요.. 빨리 불러주세요.. <br>
<br>
<br>
(어린 꼬마애가 엄청 건방지군...) <br>
<br>
<br>
혜영:가입자가 남자 분으로 되어 있으신 데요? <br>
<br>
<br>
본인 아니시죠?? <br>
<br>
<br>
고객: 제동생이예요.<br>
<br>
<br>
제가 누나니까 빨리 말씀해주세요. <br>
<br>
<br>
혜영:죄송한데 고객 분<br>
<br>
<br>
비밀번호는 명의자 본인이 <br>
<br>
<br>
단말기 소지 후에만 가능하십니다. <br>
<br>
<br>
저희 밤 열시까지 근무하니 다시 전화 주시겠어요??<br>
<br>
<br>
고객: 제 동생 죽었어요. <br>
<br>
<br>
죽은 사람이 어떻게 <br>
<br>
<br>
전화를 해요?? <br>
<br>
---가끔 타인이 다른 사람의 <br>
<br>
<br>
비밀번호를 알려고<br>
<br>
<br>
이런 거짓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br>
<br>
<br>
전 최대한 차가운 목소리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br>
<br>
<br>
혜영:그럼 명의변경을 하셔야 하니까요,<br>
<br>
<br>
사망진단서와전화주신 분 신분증 <br>
<br>
<br>
또는 미성년자이시니까 부모님 <br>
<br>
<br>
동의서를 팩스로 좀 넣어 주십시요. <br>
<br>
<br>
고객: 뭐가 그렇게 불편해요. 그냥 알려줘요. <br>
<br>
<br>
---너무 막무가네였기때문에 전 전화한 그 꼬마<br>
<br>
<br>
애의 부모님을 좀 바꿔달라고했죠---<br>
<br>
<br>
고객: 아빠, 이 여자가 아빠 바꿔 달래..<br>
<br>
<br>
그 꼬마 애의 뒤로 아빠와 엄마 그리고 <br>
<br>
<br>
그 가입자의 말소리가 들리더군요.. <br>
<br>
<br>
고객:비밀번호 알려 달라고 그래... 빨리 <br>
<br>
<br>
아빠: 여보세요... <br>
<br>
<br>
혜영:안녕하세요. **텔레콤인데요. 비밀번호<br>
<br>
<br>
열람 때문에 그런데요 명의자와 통화를 <br>
<br>
<br>
할 수 있을까요?? <br>
<br>
<br>
아빠:제 아들이요?? 6개월전에 사고로 <br>
<br>
<br>
세상을 떠났습니다.. <br>
<br>
<br>
(콰당??? 그럼 사실이란말야???--<br>
<br>
<br>
그 때부터 미안해 지더군요... <br>
<br>
<br>
아무 말도 못하고 잠시 정적이 흐르는데 <br>
<br>
<br>
아빠가 딸에게 묻더군요. <br>
<br>
<br>
아빠:얘야 비밀번호는 왜 알려고 전화했니?? <br>
<br>
<br>
딸이 화난 목소리로... <br>
<br>
<br>
고객: 엄마가 자꾸 혁이(그 가입자 이름이<br>
<br>
<br>
김혁이였거든요)호출번호로 인사말 들으면서<br>
<br>
<br>
계속 울기만하잖아. 그거 비밀번호 알아야만<br>
<br>
<br>
지운단 말야.. <br>
<br>
<br>
전 그때 가슴이 꽉 막혀왔습니다.<br>
<br>
<br>
아빠: 비밀번호 알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br>
<br>
<br>
혜영:아??? 예... 비밀번호는 명의자만 <br>
<br>
<br>
가능하기 때문에 명의변경하셔야 합니다.<br>
<br>
<br>
의료보험증과 보호자 신분증 넣어 주셔도 <br>
<br>
<br>
가능합니다.. <br>
<br>
<br>
아빠: 알겠습니다..<br>
<br>
<br>
(전 감사합니다로 멘트 종료를 해야함에도<br>
<br>
<br>
불구하고 저도 모르게..) <br>
<br>
<br>
혜영: 죄송합니다...확인후 전화주십시요... <br>
<br>
<br>
아빠:고맙습니다. <br>
<br>
<br>
혜영:아...예.... <br>
<br>
<br>
그렇게 전화는 끊겼지만 왠지 모를 <br>
<br>
<br>
미안함과 가슴아픔에 어쩔 줄 몰랐죠.. <br>
<br>
<br>
전 통화종료 후 조심스레 호출번호를 눌러봤죠..<br>
<br>
<br>
역시나..<br>
<br>
<br>
"안녕하세요. 저 혁인 데요 연락 주셔서 <br>
<br>
<br>
감사합니다....." <br>
<br>
<br>
이런 식으로 멘트가 녹음되어 있더군요. <br>
<br>
<br>
전 조심스레 그 사람의 사서함을 확인해 봤죠.<br>
<br>
<br>
좀 전에 통화한 혁이라는 꼬마 애의 아빠 였습니다...<br>
<br>
<br>
첫 번째 메시지입니다.... <br>
<br>
<br>
"혁아.... 아빠다.. 이렇게 음성을 남겨도 <br>
<br>
<br>
니가 들을 수 없다는 걸 알지만 <br>
<br>
<br>
오늘은 니가 보고 싶어 어쩔 수가 없구나.. <br>
<br>
<br>
미안하다 혁아 <br>
<br>
<br>
아빠가 오늘 니 생각이 나서 술을 마셨다.<br>
<br>
<br>
니가 아빠 술마시는거 그렇게 싫어했는데.. <br>
<br>
<br>
안춥니? 혁아...... 아빠 안보고싶어???“ <br>
<br>
<br>
가슴이 메어 지는 거 같았습니다... <br>
<br>
<br>
그날 하루을 어떻게 보낸 건지.. <br>
<br>
<br>
아마도 그 혁이의 엄마는 사용하지도 <br>
<br>
<br>
않는 호출기임에도 불과하고 <br>
<br>
<br>
앞에 녹음되어 있는 자식의 목소리를 <br>
<br>
<br>
들으며 매일 밤을 울었나 봅니다. <br>
<br>
<br>
그걸 보다 못한 딸이 인사말을 지우려 <br>
<br>
<br>
전화를 한거구요.. 가슴이 많이 아프더군요. <br>
<br>
<br>
일년이 훨씬 지난 지금이지만 아직도 <br>
<br>
<br>
가끔씩 생각나는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br>
<br>
<br>
그 가족들을 위해 부족한 저지만 다시 <br>
<br>
<br>
한번 기도 드립니다. <br>
<br>
<br>
이젠 혁이엄마 더는 울지않으시길...<br>
<br>
<br>
절대로 잊을 순 없는 거지만 이젠 덮어두시고 <br>
<br>
<br>
편히 사시길... <br>
<br>
<br>
<br>
그리고 제 기도가 하늘에 닿기를... <br>
<br></font></td>
</tr></table></div>
<p align="center"><font size="2"></marquee> <br> </font></td>
</tr></table>
<p align="center"></xbody> </p>
</xbody>
카페 게시글
♣이쁜글과그림
Re:음성 사서함
이슬의꿈
추천 0
조회 17
01.06.21 22:53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