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경주 총평>
영하를 웃도는 추운날씨속에 치러진 하루입니다.
선수들역시 무리한 몸싸움은 자제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체적으로 안정세로 마감한 하루였습니다.
목요경주 역시 큰이변를 노리기 보다는 주력 주권 선택을 잘하시는게 승리의 관건으로 보여집니다.
수요경주 좋은 컨디션을 보여준 선수들의 선전이 목요경주 까지 계속 이어질 전망이고
입상에는 실패했지만 모터기력이나 스타트 감각은 좋았던 윤영일,이종우,이회종,김영욱,권현기,조영수 선수등은 배팅의 관심권에 두고 가셔야할 하루입니다.
날씨는 쌀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한주가 될수있게 꼭 승리로 마감지으시길 바라며 총평 시작합니다
*금주 key point 사고점 계속 주시하자
*경주별 총평은 철저히 실전 배팅을 위한 환수율 위주의 추천입니다.
무조건 적인 축이 아닌 당일 배당의 매리트를 생각하고 추천하는 선수인만큼
현장에서는 배당 형성을 주시하시면서 참고하시길 당부드립니다
1경주:이번경주는 해볼만하다 2.윤영일
수요경주는 외곽에서 빠르게 휘감고 들어온 박상민 선수의 내압에 밀리며 입상에 실패하는 아쉬움을 줬지만 코스좋고 모터좋고 스타트 감각까지 이상이 없는 조건에 강하게 치고들어올 선수도 없는 편성의 찬스까지 만나 강한 승부의지를 보여줄 2.윤영일 선수를 계속 노리고 갑니다
2경주:전속 휘감기 만이 살길이다 4.박상민
코스 배정에 따라 극과극의 모습을 수요경주에서 보여준 4.박상민 선수.
역시 박상민 선수는 쎈터나 아웃 코스 편성시 더 강해보입니다.
4.박상민 선수의 스타트에 보조를 맞추며 선회각의 빈틈을 공략할 6.곽현성 선수만 잘견제해내면 연승도전 무난히 이어갈 경주입니다
3경주:스타트의 진수 5.박석문
5.박석문 선수는 스타트 빼면 시체로 불릴만큼 타고난 감각을 보여주고있는 선수입니다.
이경주 역시 초반 스타트의 주도권은 5.박석문 선수가 쥐고 가는 경주이지만 선회각이 큰 단점이 있는 선수라 안쪽에 2.이재학 선수에게 직선에서 역전을 허용할 가능성정도는 있는 경주입니다.
올시즌이 끝나면 5.박석문 선수는 선회력에 중점을 둔 훈련을 할예정이랍니다.
내년시즌 더욱더 강해져 있을 5.박석문 선수의 노장 투혼을 계속 기대해봅니다
4경주:이제는 특별 승급이다 6.김창규
3개월만에 출전한 첫주차는 실전적응력이 떨어지며 불안한 출발을 보여줫던 6.김창규 선수가 실전 횟수가 거듭될수록 무서운 기세로 올라치고 있습니다.
수요경주 연속입상으로 벌써 5연속 입상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경주에서만 입상에 성공한다면
마지막 경주에 나오는 김창규 선수의 입상간으성이 높기 때문에 이번경주가 특별승급을 위한 마지막 고비로 보여집니다.
외곽이지만 수요경주 컨디션만 살려준다면 초반 코스피탈부터 쎈터이내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보여줘 입상권에 가장 안정적으로 공략해볼수있는 선수입니다
5경주:누구도 막지마라 4.김종민
플라잉 제재후 출전한 지난 7번의 경주에서 6승을 달성하며 오랫동안 기다렸던 팬들에게 승리로 보답해주고 있는 4.김종민 선수..
모 아니면 도식의 극단적인 경주운영이 단점이지만 지금의 컨디션이라면 누구도 막기 어려워 보입니다.
후착권 선정이 차라리 답답해 보이는 경주입니다
6경주:전속 휘감기의 진수 6.진석현
6.진석현 선수의 수요경주 우승 완주타임은 1분 46초 996으로 역대 3위에 해당하는 기록입니다.
지금까지 1분 46초대의 완주타임은 진석현 선수의 기록을 포함 딱 세차레 있었습니다.
편성이 조금 딱딱해 보이지만 6.진석현 선수의 트레이드 마크는 6코스 휘감기 입니다.
어떤 모터를 배정받아도 6.60대의 소개항주 기록을 만들정도로 정비력 역시 탁월한 선수입니다.
갈수록 정비력이 결과에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6.진석현 선수에게는 날개를 하다 더 단것과 같습니다. 6.진석현 선수 믿고 갑니다
7경주:경주 운영의 여우 3.윤희석
혼전속에 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3.윤희석 선수.
1턴 전술능력이 좋아 스타트에서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면서도 항상 입상권에 뺄수없는 선수입니다.
이번경주 강하게 믿을 선수가 없는 가운데 입상권 한자리는 지켜줄 1순위 선수입니다
8경주:코스 이점을 안고 1.이택근
휘감기형 선수들이 가장 감아내기 어려운 선수중 한명이 1.이택근 선수입니다.
스타트가 빠른 선수는 아니지만 안쪽이 자리를 잡으면 외곽에서 넘기가 쉽지 않은 선수입니다.
이경주 역시 6.우진수 선수가 강하게 휘감고 들어올 것으로 보여지는데 조금 멀어보입니다.
1.이택근 선수의 인빠지기에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는 경주입니다
9경주:13연속 입상을 향해 3.사재준
최근 한달간 출전한 12번의 경주를 100% 입상으로 연결시킬만큼 최선의 경주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3.사재준 선수 13연속으로 편하게 갈것 같습니다.
지난번 이응석 선수가 도전하다 아깝게 실패했던 16연속입상을 한번 깰때가 된것 같습니다.
다음출전은 14연속 부터 시작합니다
10경주:돌아온 핸섬가이 1.곽현성
200일인간의 긴 휴식(?)을 끝내고 돌아온 1.곽현성 선수.
역시 곽현성 선수는 죽지 않았다라는 말을 염려속에서도 들을수있게 만든 수요경주 였습니다.
1턴에서 김신오 선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침착하게 공략해 우승으로 이끈 모습이라면 1코스 배정의 찬스를 놓치지는 않을겁니다.
올시즌은 1.곽현성 선수에게는 잊고 싶은 한해일겁니다.
돌아온 핸삼가이 1.곽현성 선수의 부활을 기대해봅니다.
11경주:마지막 착순점 끌어올리기에 총력을 다한다 4.유근영
10월 한달간 컨디션에 난조를 보이며 잠시 슬럼프에 빠졌던 4.유근영 선수가 스타트가 안정세로 돌아서며 다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내녀시즌 A등급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한경주 한경주가 4.유근영 선수에게는 결승전과도 같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기간동안 착순점 끌어올리기에 전력을 쏟고 있는 4.유근영 선수의 스타트 승부에 점수를 주고 싶은 경주입니다
12경주:연습도전 이상무 1.박석문
선회가 불안하다면서 말은 많지만 역시 믿을건 스타트 입니다.
초반 스타트의 우세 없이는 1턴장악을 누구도 장담할수없습니다.
스타트 만으로도 이미 50%는 우승을 한것과 같은 조건입니다.
1.박석문 선수 이번주는 계속 믿고 갑니다
13경주:코스 가리지 않는다 1.진석현
1.진석현 선수의 가장 큰특징중 한가지가 전코스 입상율이 비슷하다는겁니다.
다른 선수에 비하면 인코스가 약해보일수도 있습니다.
다행이 옆에 있는 2.김명진 선수가 스타트 감각은 좋은 선수라 외곽 선수들의 휘감기에 방패역활을 해줄것으로 보여져 편성 조건까지 도와줍니다.
1.진석현 선수 역시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이 많습니다.
참고 기다린 팬들은 이제 마음껏 때리셔도 됩니다.
14경주:마지막 경주는 후착 압축이 변수다 2.우진수
마지막 경주 역시 2코스는 2.우진수 선수를 배정시켜 축의 안정감을 실은 편성입니다.
수요경주에서도 2.김종민 선수를 강축으로 편성시켰지만 후착권에 접전이 치열해지며 결국 후착권 1~2순위로 팔린 선수들이 입상에 실패했습니다.
전력상 3.김창규 선수가 전경주 입상에 성공했다면 이번경주가 특별 승급 도전 경주가 되기때문에
2-3두선수의 갈끔한 동반입상으로 끝날것 같지만 두선수다 승부의지가 높은 선수라 충돌가능성을 전혀 배제하고 갈수는 없습니다.
현장에서 13경주까지의 승패여부에 따라 배당을 노려볼것인가
2-3동반입상에 힘을 실어야가야할것인가 잘 결정하십시요
첫댓글 추카드립니다..돌고래님...
좋은 예상 감사합니다.....
술취해 별소리를 다 올려 놓았군,,,쑥스럽게......................어제파도님과통화는4-6,5 1-4 차권이었으며 나또한 소개항주 모습에서 4번 나병창을 동그라미 쳐놓은 상태 여서 ...그리된거 같내요... 다시한번 쑥 스럽그~~만.....참치회 평생처음 먹어 본 놈처럼,,,,,,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