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쇼바에서 캘리퍼 분해시에 사용되는
T50 별렌치 볼트의 조임토크는 35N.m
생각보다 강한 조임력이 필요함
뒷브레이크 캘리퍼도 같은 조임 35N.m
브레이크 패드 마모
신품 5.3mm
한계 0.8mm
왠지 이정도 안될것 같은데
좀 이상한 부분
브레이크 호스와 캘리퍼 연결의 조임은 6N.m
휠과 디스크
디스크에 꼽히는 6각 볼트의 조임 토크는 23N.m
앞뒤 동일
디스크의 두께는 4.0mm
브레이크액은 DOT.4
생각외로 메뉴얼상 앞캘리퍼 여기저기 구리스도포 필요함.
앞바퀴 120/70-15 공기압29psi
뒷바퀴 140/70-14 공기압33psi
참고로 125cc NMAX의 공기압은 22/36psi
(바이크마다 공기압 편차가 예상보다 큼)
뒷쇼바 조임토크
위쪽 30N.m 텐덤시트쪽
아래 23N.m 스윙암쪽.
뒷바퀴 스윙암 중간나사 125N.m
스윙암 큰나사 57N.m
스윙암 작은나사 35N.m
앞바퀴 52N.m
스윙암+머플러 고정볼트 53N.m
머플러+중통 반도 20N.m
구동계 분해시 중간볼트
앞풀리 115~120N.m
뒤풀리 75~85N.m
오일필터 케이스 및 구동계 케이스 10N.m
썸머스타트 섭씨 74~78 열리기시작 90도 완전개방 열리는 높이 7mm
엔진오일(메뉴얼상)
야마루브 10W40 or 0W30
오일교환시 1.5리터
오일필터교환시 1.6리터
엔진분해시 1.7리터
(그러나 실무적으로 오일교환시 1.5리터는 너무 많음)
밋션오일 200~230cc 10W40 혹은 그 이상급
엔진오일+밋션오일 드레인 볼트 20N.m
냉각수 라지에이터 1.1리터
보조탱크 180cc
배터리 모델 GTZ8V
12V 7A (10HR)
전등은 깜박이와 번호판등 제외하고 나머지 LED
깜박이 10W
번호판 5W
아쉬운건 메뉴얼에 육각나사 규격이 안보임
(치수확인불가)
첫댓글 걍 센타 차리자
뭔가 문어발식 확장 느낌은 뭐지~?
그로발 시대에 무너발식 하는거 아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