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이재균의 팬들이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성공을 기원하는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이재균을 응원했다. 이재균 응원쌀 드리미화환은 지난 8월 18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 배달돼 공연이 끝날 때까지 이재균을 응원하고, 쌀은 이재균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뮤지컬 '그리스' 앙상블, 상반기 화제작 '닥터지바고' 조연인 얀코를 거쳐, 올 하반기 초연작 '번지 점프를 하다'에서 서인우가 사랑에 빠지는 고등학생 임현빈 역으로 타이틀롤을 맡았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01년 멜로 영화의 새 장을 열며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영화의 절제된 감성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서정적이고 깊은 감성을 그려 나간다. 뮤지컬은 잔잔한 감성의 흐름을 표현하던 영화와 달리 노래와 춤이 추가되면서 발랄한 ‘번지점프를 하다’로 재탄생 됐다.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의 감성을 기억하는 관객들은 시공간을 뛰어 넘으며 과거의 태희에서 현재의 현빈(윤소호, 이재균 분)에게로 이어지는 인우의 특별한 사랑이 어떻게 재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9월 2일까지 막을 올린다. 아드리안 오스몬드가 각색/연출, 이재준이 협력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이재균, 강필석, 김우형, 전미도, 최유하, 윤소호(이정훈), 김성일, 임기홍, 진상현, 송상은, 김경희, 김성현, 안재영, 김찬호, 황호진, 최종선, 박태영, 이효림, 신혜원, 이경진, 강지혜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배우 이재균 응원 드리미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