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화의 전사, 푸른 천사, 대천사 미첼 미카엘이며 오늘 평화의 말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막대기와 돌은 내 뼈를 부러뜨리지만, 말은 결코 나를 해칠 수 없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제 신성한 방패를 사용하여 해를 끼칠 수 있는 말, 피해를 줄 수 있는 말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때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말은 해를 끼칠 수 있고 말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평화의 말을 하는 저의 전사 군대의 일원이 되어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말이 해를 끼칠 수 있듯이 말이 치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저는 평화의 정원사가 될 수 있는 아이디어, 개념, 도구를 가져 오기 전에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여러분, 씨앗은 무엇입니까? 평화, 사랑, 기쁨의 아름다운 꽃을 만들기 위해 그 정원에 들어갈 씨앗은 무엇입니까?
씨앗은 말이며, 씨앗은 말이 되고, 현실이 되고, 현현하는 것들이 되는 여러분의 생각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평화의 정원인 저의 정원에 어떤 말을 심을 것인지 결정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이 내뱉는 말마다 새싹이 돋아날 것입니다. 그것은 자라서 형태를 갖추게 될 것이며, 같은 다른 말들이 흙 속에서 제자리를 찾고 성장할 수 있도록 씨앗을 가져올 것입니다. 말은 함께 모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같은 진동, 같은 에너지를 가진 다른 말들을 찾고 그룹을 형성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무엇을 요청할까요?
나가서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틀렸다고, 전쟁의 말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전쟁의 말은 사랑이 아닌 것, 신성한 특성이 아닌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여러분 자신에게 포커스하고, 집중하고, 여러분이 심고 있는 말을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말로 사랑의 씨앗을 심고 있나요? 아니면 전쟁의 씨앗, 즉 불명예의 씨앗, 분노의 씨앗을 심고 있나요?
그리고 예, 여러분이 느끼고 싶지 않은 감정, 여러분의 몸을 타고 떠나게 하고 싶은 감정을 변화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말을 사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여러분, 그때에도 평화의 말, 기쁨의 말, 사랑의 말이 항상 해답입니다.
전쟁의 말이 여러분에게 올 때,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통해서만 변환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여러분에게 주어진 빛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세요. 특히 빛의 천사인 대천사 우리엘(AAUriel)은 항상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은빛 불꽃입니다.
그 말은 전쟁의 은빛이 아니라 기쁨과 평화의 은빛 꿈으로 은빛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러한 생각, 평화에 대한 생각,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러한 생각을 여러분에게 남깁니다.
예, 우리는 여러 번 다른 방식과 다른 형식으로 이러한 말과 이러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하지만 오늘 사랑하는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이런 시각, 이런 이해 방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제 전사 중 한 명, 제 평화의 전사 중 한 명이라는 것을 부드럽게 상기시켜드리기 위해서요.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이 메시지를 접할 수 없었을 겁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