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ANA PURUSHA YOGIRAJ SRI SHAMA CHURN LAHIREE(완전한 전기)
Ashoke Kumar Chatterjee D.Litt 박사. 번역가 Joyati Kapur (벵골어 원본을 영어로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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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MAI SRI GURUVE NAM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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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문.
제목의 의미
소개
서문
1장 숭고한 강림
2장 교육과 가족 생활.
3장 - 입문과 수행
4장 - 사다나의 길에서.
5장 - 요가에 빠져들다.
6장 - 인도 현자와의 유사점
7장 - 숭고한 스승.
제8장 - 신성한 난해한 원인과 문장적인 말씀.
제9장 - 요가사다나의 밀교
10장 – 마하사마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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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푸라나 푸루샤(Purana Purusha)는 사티야유가(Satyayuga)의 기타(Gita)입니다. 이는 이 책에 내재된 사고의 고상함 때문에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우리 같은 인간이 그것이 내재하는 의미를 해독하는 것이 확실히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물론 우리가 그것에 대해 깊이 탐구하고 잠재된 의미를 모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분명히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질문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안에 내재된 사고의 깊이를 성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고 얼마나 확신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오직 사구루의 은총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이 사구루는 누구입니까? 친애하는 독자 여러분, 나는 Sadguru가 다름 아닌 하나님 자신이라는 점을 여러분에게 강조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삿구루는 단 한 명뿐입니다. 그분의 은혜는 우리가 성실하고 부지런히 노력할 때에만 쏟아집니다. 기타는 보편적으로 경전으로 간주됩니다. Bhagavan Krishna가 나레이션을 맡았고 Krishna-Dvaipayana-Vyasadeva가 작곡했습니다. Vyasadeva는 검은 섬, 즉 Kutastha에서 태어났습니다. 쿠타스타는 크리슈나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Vyasadeva가 다름 아닌 Bhagavan Krishna의 부분적인 발현임을 추론합니다. Gita가 작곡되었을 때, 즉 Dvaparayuga의 마지막 부분에 그것이 진정한 의미가 있다는 것을 이해한 사람은 얼마나 됩니까? 그러나 오늘 우리가 주목하는 것처럼, 그것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의 화신(아바타라)은 그분의 완전한 표현이 아니라 단지 부분적인 표현입니다. 인류가 종교적 타락을 겪고 있는 두 유가(yugas)의 시점에만 하느님께서 당신의 재림을 행하십니다. 그러나 그분의 재량에 따라 짧은 기간 내에 재복식을 표시하실 수 있는 경우에는 규칙에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분은 우리 인간이 그분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우리의 모든 고난과 기쁨을 그분께 공개할 수 있도록, 또한 그분의 가르침을 우리에게 전하기 위해 인간의 형태로 자신을 완전히 나타내십니다. 만약 그분이 다른 모습으로 나타난다면 우리가 그분과 가까워지는 것은 결코 불가능할 것입니다. 필멸의 존재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그분은 자신의 규칙을 어기지 않으십니다. 즉 그분은 필멸의 고난과 슬픔 등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그분이 주시는 이 엄격한 규율은 우리의 고양과 지식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Tretayuga의 끝(Satyayuga에서는 그분의 강림이 필요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모든 사람이 Kriyayoga Brahma-sadhana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과 Dvaparayuga의 시작에 25%의 사람들이 요가사다나에서 벗어났을 때 그분께서 다음과 같이 강림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가반 라마찬드라. 다시 Dvaparayuga와 Kaliyuga의 교차점에서 편차가 50%로 증가했을 때 그는 Bhagavan Krishna로 나타났습니다. 거의 모든 개인이 사나타나의 길에서 벗어났을 때 칼리유가의 마지막 단계에서 다시 신은 스리 샤마 츄른 라히리(Sri Shama Churn Lahiree)로 나타나 이 사나타나 크리야요가를 대중 가운데 부활시켰습니다. 이제 문제의 핵심이 다가옵니다. 종교적 쇠퇴가 있을 때 신은 두 유가의 교차점에만 도착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규칙에는 극히 드문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분의 재량에 따라 그분은 다시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런 일이 일어나야 하는가? 그 이유는 상황에 따라 그분의 도착이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nuendo의 미묘하게 이것을 언급했습니다. — Hum phir jagenge — 나는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책을 읽어가면서 우리는 샤마 츄른 라히리(Shama Churn Lahiree)가 6개월 전에 자신의 아내 카시마니 데비(Kashimani Devi)에게 자신의 출발에 대해 알리고 자신의 필멸의 몸을 파드마사나 자세로 유지하거나 이것을 땅바닥에 놓도록 요청했다는 점에 주목하게 됩니다. 그분께서 떠나신 후에도 같은 방에 계셨는데, 왜냐하면 그분께서 재복을 표시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에게 가장 잘 알려진 이유로 인해 Kashimani Devi는 이것을 완전히 잊어 버렸고 따라서 그의 필멸의 프레임은 화장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질문은 왜 그분이 재독을 결정하셨는가 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부활된 경전의 형태로 그분의 26개의 기밀 일기에 기록된 그분의 모든 사다나 깨달음을 편집하기 위해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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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 자신이 트레타유가 말기에 바가반 라마찬드라(Bhagavan Ramachandra)의 형태로 강림하셨을 때, 그분 자신은 라마야나를 작곡하지 않으셨고, 그분의 또 다른 현현인 발미키(Valmiki)에 의해 작곡하셨습니다. 다시 Dvapdrayuga의 끝에서 신은 Bhagavan Krishna의 형태로 그의 독창을 표시했을 때 Mahabharata와 Gita 자신을 구성하지 않았습니다. 이 작업은 그의 대체 표현인 Krishna-Dvaipyana-Vyasadeva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Kdliyuga의 끝 부분에 Shama Churn의 형태로 다시 말씀하셨을 때, Purand Purusha 경전도 같은 방식으로 나타났습니다. 2. 이 시대에 경전의 엄청난 중요성이 예견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의 주요 목적은 자신의 이상을 재건하고 쇠퇴하는 크리야요가를 추진하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식으로 각각의 필요에 따라 각 유가의 전환에서 하나님은 자신의 이상을 세우십니다. 3. 세상은 그가 떠난 후 이미 사티듀가(Satydyuga)에 들어왔지만 칼리유가(Kaliyuga)의 영향력은 여전히 지속됩니다. Satyayuga의 황금 영향력은 짧은 기간 내에 만개할 것입니다. 그는 인류를 Satyayuga의 황금빛 꽃차례로 안내하고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이 시점부터 약 50,000년 동안 지속되는 그 시대가 끝날 때까지 본격적인 하나님의 재림은 확실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4. 인류에게 소환을 발령하려면:- "일어나라, 깨어라. 너는 충분히 즐기고, 충분히 고통받고, 충분히 알고 있다. 인간 존재의 목적은 오직 하나, 즉 구원을 구하는 것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 크리야요가 수행에 완전히 빠져들라. 이번 생에서, 연속되는 몇 번의 생 안에 너는 필연적으로 구원을 얻게 될 것이다." 그분은 우리에게 어린아이처럼 되라고 조언하십니다. 어린아이가 순진하여 어머니에게 자신을 완전히 맡기고 어머니의 명령에 부지런히 순종하는 것처럼, 우리도 어린아이 같은 특성을 갖고 사드구루의 명령에 전적으로 순종해야 합니다. 나의 구루데바(Gurudeva)는 요기라즈에 대해 끊임없이 반추하고, 숙고하고, 숙고하고, 소통하고, 회상하고, 토론함으로써 우리 삶의 방향을 바꾸라고 조언했습니다. 즉, 우리는 우리 전체가 전능자 요기라즈에 스며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이 그분이 인류에게 전하는 유일한 메시지입니다. 우리 쪽에서 크리야를 수행하지 않는 것보다 나의 구루데바를 더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임무는 우리를 해방시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목표가 달성되면 그는 기뻐할 것입니다. 어떤 부, 아첨, 부유함, 불평하는 농담도 그를 달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 쪽에서 끄리야요가 수행(sadhana)을 수행하는 것만이 그를 달래줄 수 있습니다. '푸라나 푸루샤(Purana Purusha)'는 내가 존경하는 구루데바 요가차리야(Gurudeva Yogacharya) 박사 아쇼케 쿠마르 채터지(Ashoke Kumar Chatterjee)가 전기로 만들려고 만든 복합 경전 작품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크리야요가의 촉수가 점차 전 세계에 퍼짐에 따라 인간은 크리야요가에 결속되고 이 크리야요가가 유일하고 배타적인 종교, 즉 사나타나 달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이시므로 종교도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이 경전은 요기라즈 스리 샤마 츄른 라히리(Yogiraj Sri Shama Churn Lahiree)의 가정 생활, 사다나의 삶, 사다나 깨달음, 이상과 계율을 묘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영적인 길에 들어가기 위해 포기자가 될 필요가 없으며 동시에 사다나 수행과 가정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요기라즈가 그의 가족 생활과 사다나의 삶을 아름답게 병치시켰음을 관찰합니다. 사나타나 크리야요가(Sanatana Kriyayoga)는 요기라즈(Yogiraj)에 의해 부활되었으며 전적으로 과학과 합리성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감정의 범위가 없습니다. 반복합니다. 전혀 감정이 없습니다. 제가 존경하는 Gurudeva는 Lat5에서 Yogiraj에 대한 모든 사실을 자세히 설명했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본문은 첨부 파일 참고 하세요 ..............
첫댓글 고맙습니다
존경하는 단다선생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휼륭하고 귀중한 자료들 ,
하늘같은 높고 드넓은 은혜에
백번 감사드립니다 !
AUM - GOD !
AUM - GUR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