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경주를 여행하면서 경주 벚꽃축제에 다녀왔다. 정말 멋진 경치를 보고 왔는데, 이번에 정리해볼까 한다.
경주 벚꽃축제
경주 벚꽃축제는 매년 4월에 여는 축제로, 예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다. 이번에는 벚꽃이 피어있는 곳을 중심으로 경주를 여행해보았다.
2. 벚꽃명소 1 - 첨성대 공원
첨성대 공원은 벚꽃축제의 메인 장소로, 수십 년 동안 아름다운 벚꽃을 자랑해왔다. 봄바람에 스치는 벚꽃잎들이 정말로 운치있었다.
3. 벚꽃명소 2 - 안압지
안압지는 500년 전 신라왕국의 왕비들이 즐겨찾던 곳으로, 길가에 활짝 핀 벚꽃이 경치를 더욱 아름답게 했다.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었다.
4. 벚꽃명소 3 - 대릉원
대릉원은 신라왕족들의 묘역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도 벚꽃으로 덮인 산책로가 있어, 한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5. 총평
경주 벚꽃축제를 경험한 느낌은 정말로 황홀했다. 벚꽃 아래에서 산책하며 봄바람을 맞으며 힐링하는 시간은 너무나 소중했다. 다음에 또 온다면, 더 다양한 벚꽃명소를 돌아보고 싶다.
이렇게 경주 벚꽃여행코스 BEST - 경주벚꽃축제 완결편을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마무리했다. 다음에도 더 다양한 여행을 즐기면서 블로그에 소개할 생각이다. 함께 여행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나에게 연락을 주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