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협의회 회장입니다.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점검이고 40일이후에 입주가 시작되는 평택 반도 유보라 아파트 단지입니다.
사전 점검이전에 회원들과 채팅 진행 결과, 공동 구매 필요성이 있다고 기술하시여 1차적으로 공동 구매 품목으로
입주 청소, 새집 증후군, 타일 광택, 줄눈 시공의 공동 구매 필요성이 있어 본 협의회의 해당 외부 업체들에게 쪽지로 통보 완료
하였습니다. 참고적으로 본 협의회 공동 구매 선정 기준은 해당 업체들의 공동 구매 제안서를 open 하지 않고
본 협의회 정회원들에게 직접 발송하여 직접 투표하여 선정하는 방식이기에 업체들간에 공동 구매 가격의 눈치를
보고 최종안을 제출 하는 방식이 아닌 것을 숙지 바랍니다.
즉, 본 협의회 회장은 공동 구매 업체 선정에 어떠한 권력 행사를 하지 못한다는 점을 공지 하고 입주 에정자들의
이익을 위하여 운영하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경고 ) 본 협의회 공동 구매 제안서를 타 업체들에게 통보 할 경우는 강제 탈퇴함. 벌써 본 협의회의
등록 업체가 아닌 업체로 부터 제안서 제출 됨. 반드시 본 협의회 등록 업체명으로 제출 요망
공동 구매 업체 선정 방법
1. 외부 업체 홍보관에 등록 된 새집 증후군, 줄눈 시공, 타일 광택, 입주 청소 업체들에게 공동 구매 업체 선정을 위한
쪽지 발송
2. 공동 구매 업체 선정 방법
2.1. 입주 예정자 투표 결과 70 % 반영
ㅁ. 진행 절차
외부 업체들에게 송부 된 자료들을 본 게시판에 게재없이 입주 예정자 개인에게 메일로 송부 후, 일주일간 투표 실시
2.2. 후보 업체들에 대한 시공 능력 및 사후 관리 확인 30 % 반영
ㅁ. 투표로 선정 된 외부 업체의 시공 사례를 타 아파트 단지 및 상가들을 직접 확인하고 만족도 조사
ㅁ. 인원 구성 및 시공 능력 확인
ㅁ. 선발 기준은 희망 입주 예정자 세대을 선정하고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해당업체와 논의 및 협의
ㅁ. 대금 지급 절차 최종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