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BMW
차 종: X3
제작년도: 2021년
덴트패널: RRD, RQuarter,
도어유리타입: Tempered (강화유리)
패널재질: 철 (Steel),
덴트위치: 각 부위(Body Line), 에지(Edge) 부위, 범퍼경계부위, 일반
덴트크기: 뒤도어 - 패널의 절반 범위, 뒤펜더 - 손바닥 1개 범위
복원방법: Push (덴트로드), Pull (GPDR, 글루덴트복원),
덴트로드 접근: 유리내리고 진입,
사용한공구류: 다양한 글루덴트복원 장비들 덴트로드 등
소요시간: 모두 약 6시간 정도
복 원 률: 90% 수준 (구멍 뜷지 않고, 트림 탈부착 하지 않고, 도어 탈착 하지 않고 복원 한 결과 입니다.)
복원과정:
- 뒤도어 데미지는 서비스센터가면 무조건 교환 입니다.
- 뒤펜더는 판금 도색으로 하겠죠
- 이 데미지의 다행인 것은, 주차 기둥에 고무가 씌워져 있어 쓸리면서 고무가 패널에 눌어 붙기는 하였지만 투명에 라이트한 스크레치만 있었기에 덴트복원으로 진행 할 수 있는 것 입니다.
- 씨씨디피는 판금도색을 하지 않습니다.
- 페인트 손상이 있는 경우는 판금 도색을 알아 보세요
- 덴트복원은 영운으로 "Paintless Dent Repair (도색하지 않고 찌그러짐 복원)" 입니다.
- 즉, 도장를 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데미지 부위에 도장 손상이 없이 찌그러짐 복원 입니다.
- 저의 능력으로는 이런 빅 데미지를 완벽복원을 하지 못합니다.
- 만약 완벽 복원을 원하기면, 다른 덴트복원샵에 의뢰 하시기 바랍니다.
- 요즘, 국내에 내노라 하는 PDR Tecnhnicians 넘쳐 나게 많은 듯 합니다.
- 물론, 도어의 경우 외국 처럼 도어을 탈착 하여 내부 파트들은 모두 탈착 하여 업어 놓고 진행 하면 저도 원래 상태의 95% 이상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복원 하는 경우 최소 덴트복원 비용은 철판인 경우 80만원 ~ 100만원 이고 패널이 알루미늄 이면 최소 150만원 부터 시작 합니다. 당연히 원래 팩토리 도장이 유지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하지만 저는 구멍 뜷지 않고, 트림 탈부착 하지 않고, 도어 탈착 하지 않고 복원 하는 것을 선호 하며 비용을 조금 저렴하게 하여 복원률이 떨어지지만 운행에 지장 없는 수준의 복워 품질로진행 하는 것을 선호 합니다.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문의;
씨씨디피(CCDP)
연락처: 02-591-7282 010-3774-5267
홈페이지: www.ccdp.co.kr
카톡: ccdp
#덴트복원 #글루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뒤펜더덴트복원
#서울덴트복원 #서울문콕복원 #서초구문콕복원 #서초구덴트복원 #방배동덴트복원 #방배동문콕복원 #강남구덴트복원 #강남구문콕복원
#BMW_덴트복원 #BMW_문콕복원 #BMW_글루덴트복원 #BMW_도어_덴트복원
#BMW_X3_덴트복원 #BMW_X3_문콕복원 #BMW_X3_글루덴트복원 #BMW_X3_도어_덴트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