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제목 : 4월 12일, 4월 13일 파주스터디
----------------------------------------
훈련 내용 :
4월 12일
정식조로 배정이 되고 첫번째로 하는 스터디 였기 때문에 설러고 떨렸습니다. 미키와의 산책을 시작으로 잠깐 구보를 뛰었는데 파주 캠퍼스 입구에서 훈련장 입구 까지 뛰었는데, 미키의 체력보다 제 체력이 부족함을 느끼고 강의실 까지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는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키가 살이 쪄서 간식 대신 장난감을 주신다고 하였는데, 미키는 살이 쪄도 그저 귀엽다고 생각했지만 어질리티의 속도를 위해 빼야한다는 말을 듣고 미키의 다이어트에 적극 참여하기로 생각하였습니다. 미키의 트릭을 가르치는 중 미키는 손을 잘 쓰지 않아서 트릭을 강화를 하던 중 손을 주는 기적에 부사수분들과 사수님들이 마구마구 기뻐했던 것이 기뻤습니다. 아직은 미키와 어색하고 부끄럽지만 좀 더 친해져서 함께 어질리티도 하고 트릭도 하고 응가도 치워주고 즐거운 훈스 생활을 할 것 입니다.
4월 13일
토요일에 어질리티 대회가 있어서 크게 활동은 하지 못하였지만 우선 복종 강화 훈련을 위해 장난감으로 훈련을 하였고 복종을 지루해 하는 미키가 점프를 하면서 참여해주는 모습에 몹시 감동을 받았습니다. 후에는 다른 사수님들의 어질리티를 보았는데 사수님과 개들이 함께 행복해 보이는 모습에 저도 꼭 후에 어질리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어제 보다는 더 친해졌기를 바라고 미키와 그리고 사수님과 부사수님들과 함께 미키의 능력을 키우고 저 역시 미키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하루 였습니다.
----------------------------------------
앞으로의 방향 : 체력을 키워 미키의 구보에 지치지 않을 정도의 힘을 키우겠습니다. 복종을 할 때에도 남들의 시선에 부끄러워 하지말고 당당하게 할 수 있는 정신력을 키우겠습니다. 미키의 다이어트를 힘껏 도와 -3kg을 달성하겠습니다. 카페 활동은 집에 가면서 모바일로 바로바로 작성하겠습니다..
------------------------------------
첫댓글 ㅋㅋㅋㅋ 나중에 가면 카페 쓰기 귀찮아하실까봐 늘 끝나고 가시는길에 쓰라고 얘기드린거에요~~ 아직은 초반이라 뭘할때든 부끄러워서 잘 못할수도 있고 미숙해서 힘들수도 있는데 앞으로 계속 미키와 하시다보면 어느순간부터는 본인도 모르게 더 신나고 즐겁게 스터디 하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미키와 살도 빼고 같이 체력도 길러봅시다!
넵넵!!! 집가는 길에 피곤해서 지하철에서 자버리는 바람에 자꾸 까먹고 나중에 쓰게 되어버리네요ㅠㅠ 흐흐 하나하나 다 잘 설명해주시는 사수님 덕분에 스터디 할 때 마다 지식이 늘어가는 기분이예요!! 넵넵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