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이제 여의도역으로 출발 준비를 마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아랍어성경 시편 39편을 타자를 하고 출발 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이 물 끓이기에는 딱 좋은 날로 예비 해 놓으셨네요?
LG Pad개통 해도 노트북은 변경 하는 것이 맞는 거 같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죄와 사망이 지구에 사람 죽이는 세팅을 해 놓은 것을 지켜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날마다 사람 죽이는 일만 하시는 사단 마귀님이 해 놓은 일들을 저도 보고 하나님도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늘로 가는 것이 내게는 유익이라 이 땅에 있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하시는 사도 바울의 말씀을 묵상 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는 무엇을 해도 사람 죽이는 일만 해 놓고 있습니다.
제가 무슨 예수 그리스도도 아니고 저를 죽여 인류가 잔치 하고 있으니 이 사단 마귀의 역사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기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저를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시고 사흘 만에 부활 하시어 그 이름을 믿는 이들에게 구원 하시고 영생을 허락 하시는 것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출발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시니이다.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너로 인하여 땅의 모든 족속이 복을 얻을지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게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