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여신전생1 ver0.95 악마회화 한글판에는 여러가지가 추가 및 변경됩니다.
번호를 매겨본다면
1. 이전 버전들과 세이브 호환은 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도 알렸던 사항이지만, 악마회화를 한글화하고
이전 버전과의 데이터 체계가 변해버린 관계로
세이브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오직 ver0.95 악마회화 한글판부터 이후 버전들이 세이브 호환 될 것입니다.
2. 동료마들의 추가 및 변경
가장 요청이 컸던 세라프들을 비롯해
추가된 악마들은 대체로 그래픽이 변경됩니다.
추가 동료마도 존재하는데, 아마 타도한 보스 중 몇몇을 선정하여 등장시키게 될 예정입니다.
원래 악마들 중 색놀이, 특징없음, 레벨차가 애매한 몇몇 악마가 퇴출되게 됩니다.
아울러 기존 악마들도 종족별 능력치 평균을 보고
과하게 강하거나 약한 악마는 능력치 조정을 받습니다.
혜택받은 자인 우리엘.
많이들 사용해 주시길..
3. 이벤트들의 추가
주로 대파괴 이전 위주로 몇몇 이벤트들이 추가됩니다.
악마의 습격을 해결한다든지,
자기가 소환한 악마에 죽음을 당하는 사람을 목격하는 이벤트를 추가할 예정인데,
거창한 수준은 아니고 그냥 스토리에 관여하지 않는 단순 이벤트 수준입니다.
이는 평소 일반 NPC들과의 대화를 빼먹지 않고 봐야 경험할 수 있겠죠.
그 중 특정 조건에 따라 제가 만들어 놓은 어떤 악마사용자와 대전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만은 몇 가지의 조건을 만족시켜
정해진 이벤트를 모두 발생시켜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진여신전생1 과는 또 다른 이야기의 주인공이라는 컨셉
4. 악마회화의 100% 한글화
ver0.95 악마회화 한글판은 이걸 빼면 안되겠죠.
게임상에 나오는 모든 악마들과 회화는 100% 한글화됩니다.
개중 대화 흐름 상 어색한 부분이 나올 수 있는데,
이 부분의 해결을 위해 플레이하시는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어색한 부분이나 대사가 대사칸을 넘어가는 에러가 보이면
바로바로 게시판 등을 통해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업데이트로 해결해 나가도록 하지요.
5. 몇몇 시스템 텍스트 한글화
시스템 텍스트라는 건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호칭인데,
"누구누구가 20의 데미지를 입었다" 와 같이
게임의 상황에 맞게 시스템에서 분석하여 나오는 텍스트들을 이야기합니다.
이 부분은 차근차근 고쳐나가고 있는데,
아무래도 다른 한글화보다 곤란한 부분이 존재하는 경우가 많고
딱히 게임 진행에 지장을 주는 부분은 아니라
한글화 순위가 가장 뒤로 가 있습니다.
현재 2월 초 공개로 했다가 은근 슬쩍 2월 공개로 말을 바꿔 놓았습니다.
아무래도 이전 버전과의 세이브 호환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니
다음 버전과의 세이브 호환성까지 예측해서 작업해야 하게 되더군요.
그 탓에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습니다...
첫댓글 system : 말없이 그저 감동의 눈물만 흐르고 있다.
system : 5분 정도 그 싱테로 굳은 듯 하다.
전부 굉장합니다만 특히 추가 이벤트의 또 다른 서머너에서 쓰러지게 만들었네요.(이거 소재로 ss한번 작성해볼까나...)
페일님 만세....ㅠ.ㅠ
젠장 다 깼는데 또 이런 추가요소를 내시다니ㅠㅜ또 해야 하잖ㄴ아ㅠㅜ
5주차를 시작해야겠네요. 공략도 다 새로 갈아 엎어야 하나?
...아이고;;;
1.클리어 특전이 별로 없으므로 데미지 '0'!
2.그래도 지가 낮아서 사용은 힘들지도 모르겠군요..
3.오! 뒤지는 맛이 나겠군요~! / 4.아아, 저것은 감동...
5.아, 뭐....편리는 하겠군요~
p.s:만들어 주신다면 마 40찍기에 도전 해보겠습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다시해야되겠네요.^^
페일님 새로운 여신전생을 창조하시네요.. -0-
감사합니다.
기다릴께요~ ^0^
아이고~ 감사합니다~ 페이님~ 그저 눈물만 나오면서 감탄사 내뱉고 있는 지금의 내심정은 그저...두근두근♥
계속해서 작업하시는 인내심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정도라면 생각하고 계신 외전이야기를 따로 만드실수도 있으실거란 생각이 드는군요,,,,물론 시간이 문제이고 혼자하시는건 무리시겠지만......외전이야기는 멋지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