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2010년 2월 부산도시철도 3호선 일평균 승하차 합계
부산4호선동래역 추천 0 조회 486 10.03.26 11:0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3.26 22:10

    첫댓글 사실 부산3호선은 저거보단 더 많죠. 승하차집계에 안잡히는 1호선라인과 2호선라인을 오가는 환승수요가 많습니다.

  • 10.03.26 21:57

    연산 덕천 두 환승역을 제외하곤 미남이 제일 많네요. 하지만 1만 겨우 넘는..ㅎ; 대체로 동래구 쪽이 수요가 고르게 많네요.

  • 10.03.27 09:24

    3호선은 아마 중간에서 타고 내리는 승객보다 1, 2호선과의 환승 승객이 더 많을겁니다ㅋ 특히 양산선 개통으로 환승객이 더 많아진 듯 하더라구요.ㅎㅎ

  • 10.03.27 10:33

    2호선의 구포-서면이 상당히 우회구간이고 산을 질러 바로가는 3호선이 전역정차 급행선 성격으로 빠른 점이 있어 3호선은 1,2호선으로부터의 환승객이 많습니다. 1,2호선의 이용자 수에는 보이지않는 3호선이 있는 셈이지요.

  • 양산에서 해운대 갈때 2호선만 계속 타고 가는건 미련한 짓이기 때문에 양산 - 덕천 - 수영 - 해운대 이렇게 갑니다. 당연히 3호선 이용객에는 포함되어있지 않겠지요... 이렇게 사라지는 인원수 또한 꽤나 된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조만간 종합운동장역 터져 나가겠군요-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