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를 마스터 하는게 좋나요?
파이널어택을 마스터 하는게 좋나요?
첫댓글 부스터...............전 사냥할때 파이널 안키는데
파이널어택 모션사라져서 좋은거 아님?
꼭 좋다고만은 할수 없습니다 사냥하시다보면 앞에놈 다 처리했는데(1킬) 뒤에놈이 파이널 맞아서 공격이 들어오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신전같은데서 사냥하다보면 약이 아니라 독이되는경우가 많죠..
부스터 마스터했습니다.. 어차피 3차가면 드라이버가 파이널 적용이안되죠..
소마 파이널은 평타리치만큼만 파이널어택 적용범위인걸로 압니다...(파이널달린 다른전사들은 그럭저럭 더 멀리 나감) 게다가 3차때 소울드라이버도 파이널 적용 안되니 소마는 파이널포기가 진리.
저는 파이널 약간 덜찍고 부스터 마스터했다가 3차때 패닉이랑 코마 찍을걸로 파이널 마스터했어요 ㅎㅎ성벽가서 브랜디쉬로 싸울때 파이널 나가면 좋더라구요 ㅎㅎ
첫댓글 부스터...............전 사냥할때 파이널 안키는데
파이널어택 모션사라져서 좋은거 아님?
꼭 좋다고만은 할수 없습니다 사냥하시다보면 앞에놈 다 처리했는데(1킬) 뒤에놈이 파이널 맞아서 공격이 들어오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신전같은데서 사냥하다보면 약이 아니라 독이되는경우가 많죠..
부스터 마스터했습니다.. 어차피 3차가면 드라이버가 파이널 적용이안되죠..
소마 파이널은 평타리치만큼만 파이널어택 적용범위인걸로 압니다...(파이널달린 다른전사들은 그럭저럭 더 멀리 나감) 게다가 3차때 소울드라이버도 파이널 적용 안되니 소마는 파이널포기가 진리.
저는 파이널 약간 덜찍고 부스터 마스터했다가 3차때 패닉이랑 코마 찍을걸로 파이널 마스터했어요 ㅎㅎ
성벽가서 브랜디쉬로 싸울때 파이널 나가면 좋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