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페리온 스탯/스킬질문 소울마스터 부스터 vs 파이널어택
[브로아]럭센 추천 0 조회 499 10.10.04 17:2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0.04 19:26

    첫댓글 부스터...............전 사냥할때 파이널 안키는데

  • 10.10.04 19:42

    파이널어택 모션사라져서 좋은거 아님?

  • 10.10.05 08:42

    꼭 좋다고만은 할수 없습니다 사냥하시다보면 앞에놈 다 처리했는데(1킬) 뒤에놈이 파이널 맞아서 공격이 들어오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신전같은데서 사냥하다보면 약이 아니라 독이되는경우가 많죠..

  • 10.10.05 01:18

    부스터 마스터했습니다.. 어차피 3차가면 드라이버가 파이널 적용이안되죠..

  • 10.10.05 16:31

    소마 파이널은 평타리치만큼만 파이널어택 적용범위인걸로 압니다...(파이널달린 다른전사들은 그럭저럭 더 멀리 나감) 게다가 3차때 소울드라이버도 파이널 적용 안되니 소마는 파이널포기가 진리.

  • 저는 파이널 약간 덜찍고 부스터 마스터했다가 3차때 패닉이랑 코마 찍을걸로 파이널 마스터했어요 ㅎㅎ
    성벽가서 브랜디쉬로 싸울때 파이널 나가면 좋더라구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