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서울역에서 한번 국민과 소통해야 하겠다고 생각하던 중에 다른분들이 행사가 있는 것입니다.
국가를 첨렴하게 하는 직업도 있구나 하는 것을 알릴겸 행차를 합니다.
10여명만 해도 됩니다.
사업국장님과 협의를 한 것으로 한봉구님과 김기수님과 몇몇분의 의사로 임시 결정된 것이오니 모처럼 서울의 관문인 서울역에서 뵙게되게습니다.
시간등 장소에 대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묻습니다.
아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금일은 의정부법원 11:00에 다녀 올 것입니다.
-------------------------------------------------------------------
저는 경제의 경자도 모르는 아주 무식하고 생각이 없는 일개의 미천한 시민 하나입니다.
제 말이 틀리고 어긋나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너그럽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젊은 청년학도들이여 깨우쳐 나가 생존권을 쟁취합시다.
현 정세는 전 지구적으로 경제가 어렵다고들 합니다.
이명박 파쇼학살독재 정권 역시 세계 경제가 어렵다는 핑계로 모든 대한민국의 시민들을 현혹하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가 어려워질 때, 살아남는 방법은 고용을 안정시켜 내수를 진작하여 경기를 활성화 시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 정권은 공기업을 구조조정하여 팔아먹기에 급급합니다.
과연 여러 청년학도들이 못나고 지식이 없어 취업이 안될까요?
아닙니다.
이 정권의 정책방향이 잘못되어 여러분들이 예고된 실업자 군으로 전락하는 겁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을 빵 하나로 통제할 수있다고 생각하여 여러분들을 자본의 노예로 만들려는 흉계가 있습니다.
나만 혼자 살아남을까요? 아니면 남과 더불어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안정적인 경제생활을 영위할까요?
저처럼 경제의 경자도 모르는 우매한 한사람도 현재의 고용 불안의 심각성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500만 실업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국가와 정부는 여러분들의 고용과 경제생활을 보장하고 안정시켜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에도 불구하고 역주행하여 모든 사고와 행동을 규제하고 사고와 사유를 통제하려 하고 있습니다.
청년학도들이여!!!!!
근본적인 문제를 직시하시고 잘못된 본질을 깨우쳐 여러분들이 처한 혹독한 상황을 극복하여야 합니다.
아는 만큼 행동한다고들 합니다.
국가의 구조적인 모순에 대하여 많이 깨우치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을 지도하거나 가르칠 생각은 아닙니다.
여러분 스스로가 여러분들이 처한 상황의 본질을 직시하시어 타파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뿐입니다.
4월 4일(토) 오후 1:00
서울역에서 청년학도들의 10000인 선언 10000인 행동 궐기대회가 있습니다.
많은 청년학도님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첫댓글 부산역에서 일류국가추진운동본부 회원님의 사건을 국민에게 알렸듯이 이번에는 서울역 광장에서 민족의역적 판사들이 잘못판결한 회원님의 사건을 알려 썩어빠진사법부를 사법정화 하는데 앞장 섶시다. 단결!!!!!!!!
국민의 알 권리를 박탈하는 사법 국민의 곁으로 다가가야 .......
본부장님 회원님들은 이 나라에 일등 국민입니다. 일류국가추진운동본부 만만세
아주 좋은 기회네요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시간은 짧게 효과는 극대화
경제 살리는 빌미로 불법을 자행하는 금뮹감독원을 앞세워 모든국민의 신원을 관리하게하여 보험회사(금융계)의 불법을 숨기기 위하여 피해자를 관계기관가 공모하여 사기꾼으로 몰아 붙이는 금융감독원도 함꼐 국민에게 알리려고 하니 보험회사(금융계)나 금융감독원으로 부터 피해본 회원님은 함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결!!!!!!,참고: 금융감독원은 정부기관이 아니고 보험회사(금융계)에서 주는 돈으로 먹고살면서 보험회사를(금융계)위한 국가에서 허가받은 불법을 자행하는 집단에 불가 합니다.
김기수님 변방에서 중앙으로 진출을 환영합니다.
요한 뒷거 버리셔야 합니다.(실력없던 내가 아니라 선수 정대택을 새롭게 국민께 각인 시켜야 합니다)...../ 객혁의 참피온 정도면 몰라도
또 다른 세상을 향하여 무한 질주/ 회원님 세상은 넓고 할일은 넘처 납니다./
그리고 국가로부터 허가 받아 운영하는 불법을 자행하는 집단 금융감독원 직원이 국가에 파견근무하는 국가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청와대, 국무총리실.감사원,권익위원회, 대검찰청,경찰청.등 거미줄 같이 쳐 놓고 경제가 좋지 않으면 언론을 네세워 금융감독원 직원을 파견근무시켜놓은 경찰,검찰을 앞세워 모든피해자의 신원을 조작하여 보험금을 노린보험사기꾼으로 몰아세워 언론을 통해 보도하여 국민을 속이고 기만하는 금융감독원을 추방하기 위하여 회원님과 국민이 많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결> 살기좋은 대한민국을 후세에게 물려 줍시다 그것이 일류국가추진운동본부가 할 일 입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그렇게 말로는 많은 사람들이 친일청산을 외치면서도 독립운동가는 누워 있을 땅 한 평도 없단 말입니까? 참여가 너무 저조합니다! 목표인원 10,000 명입니다! 서명을 조작하고 있지 않는 이상 이렇게 저조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지금 현재 2,746 분께서 서명에 참여하셨습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39217& 국가보훈처의 비리 목표 10,000명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33119 독립운동가의 추모서명 목표 무제한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0826 대일청구권 자금사용처 목표 100,000명
이 글을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하여 이곳으로 모셔갔습니다. http://blog.daum.net/hblee9362/11302201
이 글을 많은 국민들게 알리기 위하여 이곳으로도 모셔갔습니다. http://blog.korea.kr/blog.bs?act=BLOG_LIST&mst_seq=40059739&pg1=0&blog_id=hblee9362&bbs_type=2&target=blog&Flist_seq=40598534&openlist=ok
언일 계속되는 과중한 노고로 어우경지존이 병이 드셨는데,,, 빨리 왼쾌되시기를 기원 드리며, 사법장화운동에 경의를 표 합니다!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