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번주 모아나 2를 봐서 이걸로 글을 쓰려고 했는데 이번주 목요일이 내 생일이었기에 내 생일로 글을 써야겠다.
이번 생일은 예전에는 와! 내일 생일?!?!?요론 느낌이면 지금은 아 내일 생일이네? 가 됐다.
그래도 일단 가장 중요한 생일선물은... 에어팟 4세대 받았다. 가장 최신 거고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잘 쓸 것 같다.
일단 생일이여도 당여히 학교는 갔고 뭐 별일 없이 지나갔고 학원도 갔는데 쌤이 생일이라고 빨리 보네 주셔서 좋았고 할아버지랑 (할머닌 무릎수술하시고 재활 중이시라 같이 못 오셨다.) 가족들이랑 김포 현대 아웃렛 가서 아웃백에서 고기를 먹는데 내가 생전 처음으로 토마호크를 먹었다. 이거 때문에 이번 생일은 정말 좋았다. 근데 좋은 고기여도 뭔 고기가 100g에 30000원?? (한 근에 180000원 꼴인 거임;;) 우리 가족은 920g 먹었는데 내가 먹어본 아웃백 음식 중 이번이 가장 맛있었다. 그리고 엄마가 케이크 안 가지고 왔다 그래서 옆에 뭐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하겐다즈랑 콜라보해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팔길래 농담으로 이거 먹자 ㅋ 했더니 엄마가 완전 쿨하게 사주셨다. (아직도 왜 그랬는지 이해가 안 된다(그래도 좋았다)) 뭐 그렇게 밥 다 먹고 아웃렛 1층에 크리스마스트리로 꾸며 놨길래 가서 구경 좀 하고 집에 와서 노래 좀 듣다가 뻗었다.
다른 건 모르겠고 고기, 에어팟 때문에 이번 생일은 베스트였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