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프라모델 튜닝타임즈
 
 
 
카페 게시글
수강생 전용 게시판 발바닥 성애자인가봐요
아이우아(임준희) 추천 0 조회 136 14.03.19 10:0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요즘 들어서 차라리 MG급 이상은 발바닥 부품도 분리해서 칠하게 해준다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
    솔직히 따로 칠하기 위해 마스킹을 하거나 락카와 에나멜의 차이를 들어 닦아낸 방식으로 하는데 번거롭잖아요^^
    이왕 시작하신 거 끝을 봐버리시죠^^
    수강생 전용게시판으로 옮겨드렸습니다^^

  • 14.03.20 06:19

    아.... 대단하십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