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시간은 이동거리 및 산행시간 등을 참고하여 신중하게 결정하고 있습니다. ■ 좌석은 선착순 우선배정이며, 본인이 지정좌석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임의배정 됩니다. ★ 약속시간 5분전 도착은 회원 상호간에 대한 예의라고 사료됩니다.
☖ 당 부 사 항 ☖
■출발시간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차량이 정시에 출발 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실내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배낭은 반드시 트렁크에 싣고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안전을 위하여 버스 탑승후 반드시 안전밸트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내 마스크 쓰기 의무입니다.
■ 등산은 신체적 상해나 사망 까지도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할수도 있는 활동 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인식하여 받아드릴 것을 수락하고, 산행 중 모든 행동과 사고는 본인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에 동의하는 회원만 산행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찬조금의 금액과 기부여부는 본인의 의사에 준함. 주관 대장의 안전수칙에 불응하는 회원은 등산을 허락하지 않는다. 산행신청 후 산행참석시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산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는 본인 책임으로 개인보험 및 상해보험 가입요함. 안양산죽회 및 산행대장을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이에 동의 하는 회원만이 참석 할 수 있습니다 *
★ 준 비 사 항 ★
■ 중식(간식). 물, 방풍의, 우비, 비상약, 헤드랜턴(필수), 스틱, 아이젠&스패츠(겨울철) 등 산행에 필요한 장비 및 기타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산 행 개 요
기차는 어떻게 고갯길을 넘을까. 옛날에는 고개 위 통리역, 고개 아래 심포리역에 기차가 도착하면 통리재의 경사가 너무 심해 더 이상 가지 못하고 멈춰야만 했다. 승객들은 걸어서 고갯길을 오르내렸고 화물열차는 쇠밧줄로 한 량씩 끌어서 올리거나 내려 보냈다 . 인클라인 철도가 그것이다. 고개 아래엔 스위치백철도 구간이었다. 이 길은 운탄철마길이다. 코스 초반부터 중반까지 완만한 오르내림이 반복되다 미인폭포 이후부터 종점까지 고도가 지속적으로 낮아진다.
첫댓글 운탄고도 1330 7길 공지합니다.
변동이 있으신 회원님들께서는 댓글이나 문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7길부터 회비를 오천원 인상하였습니다.
널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산행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행 신청합니다
네.자리 배정해드렸습니다
9,10 번 개인 사정으로 이번구간 내립니다 죄송합니다
네알겠습니다
10번 (국민은행)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집안 행사가 있어 산행 불가합니다
죄송합니다
산행 내립니다
매월 첫 일요일 산행이 불가합니다.
운탄고도 아쉽게 내립니다,
네알겠습니다
신청합니다
범계역
감사합니다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산행내립니다.죄송합니다 ~
네알겠습니다
좌석17번 개인사정이 있어 내립니다
죄송합니다.
네알겠습니다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일욜일이있어 18번 내립니다~
네알겠습니다
대장님~도원경이 자리는 왜 배정 안하세요
죄송합니다.바로 조치하겠습니다.
38번 자리조정요망합니다
네알겠습니다
플러스, 자스민 2좌석(관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사정으로 내립니다~~~
네알겠습니다
2명( 산촌 촌장)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29,30번 취소합니다
네알겠습니다
만사형통님과 내립니다 죄송합니다
네알겠습니다
운탄고도 1330 7길을 신청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일 산행지 기온은 최저 3도- 최고 14도 까지 오르는 따듯한 봄날씨가 예상된다는 일기 예보입니다.
이제는 가벼운 차림으로 봄기운을 맞이하는 하루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산행에서 뵙겠습니다.
27번 금강송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신협탑승,27번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