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 영양만점 스낵 치즈 ‘미니 에담’ ‘미니 고다’ 출시
풍부한 영양과 휴대 용이한 스틱형 패키지로 웰빙 간식 시장 공략
네덜란드의 대표적인 치즈 메이커 프리코(Frico)는 가정과 직장, 야외 나들이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미니 스틱형 자연 치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리코(Frico) 미니 고다 치즈(Mini Gouda Cheese)와 미니 에담 치즈(Mini Edam Cheese)로, 20g짜리 미니 제품들이 3개, 6개 단위로 포장되어 있다.
고다 치즈와 에담 치즈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자연 치즈로 부드럽고 순한 맛을 지녀 치즈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고다와 에담에 함유된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는 피부미용에 좋으며, 풍부한 칼슘은 성장기 어린이와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
특히 미니 스틱형으로 제작된 미니 고다와 미니 에담 치즈는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아이들 영양 간식과 파티, 모임 등에 스낵으로 제격이다. 와인이나 맥주, 샴페인, 칵테일 안주로도 좋고, 커피, 탄산 음료, 생수와도 잘 어울려 직장에서 회의용 간식으로도 좋다. 따로 요리할 필요 없이 치즈 만으로 즐겨도 좋고, 과일과 빵, 크래커 등과 함께 먹으면 간단한 디저트나 다이어트 식이 된다.
소비자 가격은 미니 고다 3개입과 미니 에담 3개입이 각각 3,900원, 미니 고다 6개입과 미니 에담 6개입이 각각 7,500원이며,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입 문의는 매일유업 소비자 상담실 1588-1539 (끝)
요리의 여왕에 올리고싶었는데.. 안되네요.. ㅜㅅ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