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1. mRNA는 DNA를 변형시켜서 세포 그 자체가 바이러스에 면역이 되도록 하는 이론이다.
2. DNA가 변형되면 세포분열주기 및 세포분열한계가 변성된다.
3. 모든 세포가 한 번에 바뀌는게 아니므로 일부 세포는 빠르게 분열하고 일부 세포는 느리게 분열될 수 있다.
4. 즉. 차지하면 안될 공간을 차지하거나, 차지해야할 공간이 비게 된다.
기대 효과
1. 근육의 움직임이 평소와 다르게 동작해서 힘을 제대로 줄 수 가 없게 된다. (실제 부작용 사례)
2. 상시 운동해야하는 심장 근육의 경우, 과다 분열된 세포가 있으면 마찰이 일어난다 (염증 유발, 심근염)
3. 특정 부위의 세포가 과다분열될 경우, 혈관에 압박을 주어 피 흐름이 원활하게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 (혈전 유발)
4. 약한 혈관의 경우 압박을 받으면 터져서 출혈이 발생할 수 있다 (대표적 장기: 뇌, 뇌출혈 유발)
이 모든 원인은 DNA 변형에 의해 세포분열주기와 사멸주기가 변형되어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이며,
대머리가 아닌 사람을 주사 1발로 탈모를 만들어버렸다는 점에서 DNA가 변형되었음이 완벽하게 입증되었다고 볼 수 있다.
(실제로 주사 1회로 탈모로 만들 수 있는 약이 있으면 노벨 생리학상 급임)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2112134677
"백신 맞고 대머리 됐다"던 20대 女…1년 뒤 '대반전'
"백신 맞고 대머리 됐다"던 20대 女…1년 뒤 '대반전', 모더나 맞고 탈모 부작용 호소한 日 여성 1년여 만에 풍성한 머리카락 자랑 "이제 머리카락 묶을 수 있다" 환호
www.hankyung.com
이후에 머리가 다시 나긴 했지만
흰 머리밖에 안나서 염색하고 다닌다 함
백발 체질로 리프로그래밍 된거지.
출처: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원문보기 글쓴이: 돌려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