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3차 정기답사-힐링로드 태안 태배길 2016. 5 .28(토) 신청일: 지금부터 선착순
태배는 태안군 소원면 의항리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는 지역으로 울창한 송림, 해안을 따라 굽이 펼쳐진 기암절벽과 고운 모래가 일품이 곳. 시성 이 태백을 기리는 조형물도 갖추고 있습니다. 태배전망대, 전통독살, 해수욕장을 둘러보는 코스로 6km 도보로 걷는 길입니다. 이밖애 한국에서 사막 체험할 수 있는 신두리해변 손톱만한 자갈이 예쁜 파도리 해변까지 둘러보겠습니다. 1.답사일시 : 2016년 5월 28일(토) 7시 압구정동 출발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6번 출구, 직진 30미터 공영주차장(현대백화점 옆)
2. 여행장소: 충남 태안 일대
3. 여행일정
1. 답사인원 버스:40명 /개별차량 11명 (총 52명) 전원 성인만 받습니다. * 배상수 기사님 차량이 40인승으로 바뀌어서 인원이 줄었습니다. 대신 자리가 편합니다. 2. 회 비 가. 버스: 성인 63,000원 나. 개별차량: 40,000원
3. 입금은행 : 신한은행 (366-02-366884) 이종원 * 국민은행 계좌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신한은행으로~
- 아래의 답사신청양식에 의해 '163차 태배길 답사'게시판에 신청한다. (답사신청만 하고 입금하지 않는 분은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닉네임/연락처(핸드폰)/ 개별차량 출발지(예 서울 OR 광주)/버스/자가차량/차량제공여부/답사에 임하는 글/답사 한번이라도 참가했던 장소 (예 영월답사) -보험은 따로 가입하지 않습니다. 보험가입전 개인정보제공 확약서를 미리 받아야 하기 때문에 도저히 보험을 가입 수 없답니다. 각자 개인 보험을 드셔야 합니다.
- 1인당 1명 신청, 대신 신청할 수 없습니다.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또한 모놀가족들에게 공평한 기회를 드리기 위해)
- 한번이라도 답사 참가하신 분은 신청양식을 생략해도 좋습니다. 대신 참가했던 답사지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인원이 많다보니 예전 자료를 찾기 무척 힘드네요. (예. 51차 양주, 70차 거제답사 참여했습니다.)
- 이메일 주소 ljhkhs44@hanmail.net
-마감후 대기자가 되었다면 전화번호를 꼭 기재하거나 쪽지 주세요. 전화번호 기재되지 않으면 연락을 할 수 없습니다. 다음 대기자에게 넘어갑니다.
- 우선 '163차 태배길답사' 게시판에 우선 답사신청을 하고, 그리고나서 답사명단이 올라오면 입금하십시요. 제발 답사 신청 전에 먼저 입금 하지 마십시요. 답사 신청자로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모놀답사가 워낙 빨리 마감되어 혼선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 입금은 신청자 실명으로 해야 합니다.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 반드시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시거나 쪽지를 주셔요.
신한은행 (366-02-366884) 이종원
마. 입금 후 답사신청게시판에 "입금완료 게시판" 에 꼬리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개별차량 집결지는 오전 10시 30분 신두리 해안사구 전시실 주차장에서 만나요. 바. 답사 신청은 지금부터 선착순 신청받겠습니다. 사. 대기자는 꼭 전화번호 기재해주세요. 없으면 다음 대기자에게 돌아갑니다.
5. 환불 5월 18일까지취소자: 전액 환불
-취소벌금은 기타 행사비용으로 충당합니다.
6. 이번 답사여행의 특징 -모놀가족이 운영하는 흙도회관은 태안의 대표 맛집으로 자연산 횟감이 식탁에 오를겁니다. 모놀식구니까 좀 잘해줄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답사비가 조금 올랐습니다. - 백제 초기의 불상인 태안마애삼존불상. 중앙에 작은 보살, 양 옆의 보살이 큰 특이한 불상입니다. -국내 최대의 모래 안덕 신두리 해안사구. 사구 식물도 많고 사막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카페 '모놀과 정수' ( http://cafe.daum.net/monol4) 모놀대장 이종원 (문의: 010-3219-6001/ ljhkhs44@hanmail.net) 신두리 사구 겨울에 보았을 때는 아라비아로랜스에 나온 사막이더니 지금은 모래식물이 사막을 덮고 있어 왠지 낯설다. 모래밭 가운데를 가로 지르는 비포장 길을 걷는 맛이 참 좋다. 이리저리 잡생각을 하다가 걷다보면 거대한 모래언덕을 만나게 된다. 긴 세월과 모진 바람이 작은 모래를 싣고 날리며 쌓인 것이 이렇게 거대한 언덕이 된 것이다. 특이한 것은 바람의 방향에 따라 언덕의 위치와 크가가 수시로 바뀐다는 점이다. 핑크빛 해당화가 바다와 선명한 대비를 이룬다.
신두리 사구
개별차량 집결지..사구센터 앞 주차장
신두리해변
6.4km 한바퀴 돌 겁니다
의항교회..개별차량은 바로 이곳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셔요.
해변 태배전망대
유류피해 역사 전시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벤치
그림같은 신너루 해변
태배전망대 가는 오솔길
이태백이 이곳에 왔다고 하는데
흙도회관 자연산 회
우럭구이와 우럭찜~~ |
첫댓글 멋진 곳이네요~
감사합니다..
새삼 비움님이 생각나네요...
파도리는 30년전에 한번 댕겨 온곳, 그땐 하루에 버스가 두번밖에 다니지 않는 한적한 시골마을이었는데~~
조금 게으름을 피웠더니 마감
1순위 대기자였는데 다행히 기회가
왔습니다 취미로 자격증 공부한다고
스트레스 마니 받았는데 자격증도 취득했으니
홀가분한 맘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넘 멋지네요! 지난 달에 다녀와서 그렇긴한데... 가본 곳과 다르게 또 좋아보여요~^^
멋진 서해안 잘 다녀 오세요..
전 지방여행 인솔이 있어 다음 기회를 기다려 보렵니다...
시원한 여름같은 늦봄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 드립니다
흙도회관 운영하는 황귀영 입니다 대장님께서 다녀가시고는 바쁜 나날이 이어 지다 보니까 오늘에야 들어와서 인사 드리게됨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주말 태안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자연산 회에 따른 여러 음식들을 정성껏 준비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황선생님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그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날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