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규 사업진출(생수,햇반...기타등등)은 라면시장의 한계점에 대한
대안 수단,라면 시장의 수출판매처 확대에 더 신경을 써야할듯
생각됨,농심이라는 브랜드로 신규사업에 치고 들어가는것
보단 라면의 수출로 세계인의 입맛을 파고들었으면 하는 바램.
CF 모델 좀더 이름있는 모델을 썼으면하는 바램,좀더 장기간
한 모델로 광고했으면 좋을듯..이나영,전지현,고소영,정우성,..
너구리 포장지 다른색으로 바꾸었으면 함.신라면이 빨강색이니까
신라면과 대비되는색으로.
봉지라면 1개의 양을 증가시켰으면 함.1개는 모자라고2개는 남고
약1.5개양을 1봉지로.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제품이 나온다면
엄청나게 히트할것 같음.
너구리에 들어가 있는 다시마 개수 일정하게 맞추었으면 좋겠음.
어떤건 3개가 들어있고 어떤건2개 보통은 1개,
신라면에 주력하느라 너구리에 신경쓰지 못하는것처럼 보임.
유통시 파손에 좀더 주의했으면 좋겠음.
라면 먹으려고 봉지 뜯고 냄비에 넣는 순간 깨진 부스러기 나오면
열 받음,
신라면 너구리등이OK 캐쉬백과 제휴했으면 좋겠음.
캐쉬백 포인트 쌓을려고 별로 입맛에 맛지 않는데도
포인트 때문에 다른기업 라면 먹은적 많았음.
주변에도 캐쉬백 포인트 상품이 붙은 제품만 열심히 찾아다니는
사람들 많음,별거 아닌거 같지만 캐쉬백 포인트에 미친사람들 많음
나 역시도..
이런글은 생활의 발견에 써야할거 같은데 저는 아직 글쓰기는
않되어서 이곳에 적습니다.
게시판 내용에 맞지 않으면 삭제해 주세요.
첫댓글 아주 훌륭한 글이예여...^^ 좋은 글 감사합니다. 농심을 좋아하는 투자가가.^^ 저도 라면에만 전념해서 세계시장을 재패하는게 바램입니다. 그 다음에 다각화를 하면 좋을것 같은데..
그래도 이나영, 전지현, 정우성이 신라면을 광고하면......조금 이상할것 같애요.. ^^; 라면 양이나 유통시 파손에 대한건 저도 100%동감입니다.^^
혹시 농심에 입사하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님이 입사하시면 전 농심 바로 사겠습니다..^^
농심이 괜찮다고 생각되는건요. 일본, 중국정도만 라면기업이 있다는거에요. 면류는 아시아권에서만 주로 먹는다고 그러네요... 농심은 중국에서 충분히 성공할수 있을거 같아요...
생활속에서 유심히 관찰하셨네요..좋은글 감사합니다.^^
역시 라면은 농심인대 더 발전을 해야 겠군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전 다시다 숫자 많이 나오는 재미에 너구리 먹는데~~ 일부러(?)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OK캐쉬백때문에 다른 라면을 드세요? 제가 캐쉬백포인트에 너무 무관심한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