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기 스크랩 힘들게완주한 가평환종주
무조건 추천 0 조회 505 10.11.08 22:37 댓글 30

송죽님,중화기님,가평환종주 산행기을 보면서 한번가야겠다는생각을했지만

그동안 술독에빠져 몸이불다보니 확달려들지못하고 관망만하다

잘살자님 지태준비한다고해 전화로 가평가자고 꼬드겨

금요일 저녁출발시간 약속을잡는다

산행시간

금요일 저녁 9시50분~일요일 저녁 7시

잘살자님과둘이서~

송죽님 계관산부터 동행

35~38시간 목표로 ~

가평도착해서 저녁먹고~김밥2줄싸고

가평군청에서~잘살자님

본격적으로 가평환종주 들어갑니다

초반 낙엽에미끄러지면서 천천히 진행하고

낙엽과싸우며 도착한 첫번째봉

잘살자님~운무가 점점더 앞을보기힘들정도로 끼기시작합니다

우정고개 가는길목에~누군가 샘을만들어 놓았는데 말라있다

연인이 가야 무언가이루어지는산에~~남자둘이...

명지3봉까지는 이런 계단5개을 지나야한다

전날 음주탓인가 무지힘든데~잘살자님 괜?다한다

본듯한님 산행기에는 악어바위라한다

귀목3거리~이제부터 한북정맥길이다

도마봉가는길에 청이당님 만나 인사을하고 헤어진다

도마치고개~예정시간보다2시간늦게도착. 돼지두루치기에 저녁식사.

자가발전기가 고장나 어두워 렌턴을끼고 저녁을해결하고 1시간정도 휴식을취한다

화악지맥으로 들어서면서 날씨가상당히추워 무장을단단히하고

졸음이몰려오기시작하는 잘살자님~둘이힘겹게 석룡산을 올라오고

헤드렌턴을 챙기지못해 손전등으로 야간산행을하려하니 상당히불편하고 위험하다

화악산을 내려와 응봉 으로

잘살자님 졸며걸어오고~~~

지뢰지대라는 경고판을보니 잠이확깨고~

이 표지기앞 3m지점서 우측으로 급내리막길로

촉대봉 졸며걸으며 여기까지잘왔는데...알바의그림자가 나타납니다

화악리쪽으로 잘못들어가 2시간정도을 계곡깊숙히가쳐 힘겹게헤쳐나오고~~~

죽을맛이다~

홍적고개~힘들게내려와서 전날 잘살자님이 숨겨둔음식을 먹고 추워서 바로진행한다. 예상시간보다4시간이상늦게도착

몽.가.복.계.  지리한 갈대숲으로~

낙엽과갈대와운무~이번종주는 날씨가 운무만가득하다보니 시야가 제로다

갈대이슬에 옷과신발이 다 젖어버렸다~엄친데겹치꼴

이런저런애기하다 이정표보지못하고 퇴골로직진 알바30분~

계관산으로 송죽님 마중나오다고해 힘을내본다

역으로 진행해서 마중온 송죽님과 잘살자님.황도와콜라지원을받고~

낙엽~진절머리남니다

여러가지 걱정을 많이해주시고.신경써주신 본듯하님

마지막 된비알~

물안산에서 우무가가득해 조망이 빵이다

마지막 보납산~예상시간보다 많이늦엇다

보납산정상에서 가평 야경

가평교~43시간 힘겨운 싸움을했음으로 완주하고~

가평시내와서 음식점에서 발바닥보니 장난이아니네요 발톱도~ㅠ

같이한~잘살자.고생많이했다.

송죽님 날머리 동행해주셔서 고마워요~^^* 날잡아요 저녁사줄께

본듯한님 여러가지로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요...루트만드니라 고생많이했읍니다.

• 10.11.08 22:55

첫댓글 연무에 조망은 없고 기나긴 가평 산들을 넘으면서 추위와 싸우고 대단하십니다...잘살자님과 무조건님 가평92종주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 10.11.08 23:54

무조건님과 잘살자님..두분의 완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내년2월쯤에..겨우내 쌓인 눈 녹아내리기 직전에 가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무조건님의 산행후기와 사진 잘 숙지하고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10.11.08 23:55

가득한 운무 길 안걸어보시면 뭔지 모르지요.낙엽에 등로는 제데로 안보이고 이슬과 추위에 엄청 고생하셨지요.무조건님.잘살자님 가평92환종주 왕 축하 드려요.빠진 발톱 빠른회복 기원해요.^^

• 10.11.09 01:26

두분 완주 하심을 축화 드립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10.11.09 07:33

북쪽의 산들이라 밤이면 너무 추울것 같아 보입니다.두분의 기나긴 산행길에 송죽님이 지원으로 오시고 떨어진 낙엽은 누구나 조심해야할 최고의 복병이죠
    잘살자님 무조건님의 가평 환종주 축하드리며 서울에서 뵙겠습니다.

• 10.11.09 08:05

고생많았습니다. 안개로 진행이 늦고, 알바하니라고 늦고.....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10.11.09 08:15

무조건님,잘살자님 가평환종주 완주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안개비로 신발도 젖고 술독으로 몸도 지쳤을 텐데 의지와 인내로 끝까지 완주 하셔서 훌륭 하십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 10.11.09 08:20

두분 완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무조건님, 잘살자님 추위와 낙엽과의 긴싸움도 모자라 짙은 안개로 알바까지 가평 환종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회복 잘 하셔서 서울에서 뵙겠습니다.

• 10.11.09 08:44

두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완주 축하드립니다..

• 10.11.09 09:04

워메~~봉우리가 도데체 몇갭니까?....가도가도 끝이 없을것 같더니만 완주를 해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10.11.09 10:31

잘살자 님과 함께 가평92환종주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술독이 확 날아갔을 것 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10.11.09 11:06

욕 봤데이...

• 10.11.09 11:32

한번 가볼까 했는데..꼬리를 내려야할지 고민입니다..ㅎㅎ
    어렵게 완주한 가평환종주를 축하드리고..건강 잘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 10.11.09 11:41

고생 하셨슴니다 ~~~ ................

• 10.11.09 12:19

지난1차 답사때 우정고개 부근에 계곡 샘터 만들어서 몇번 활용했는데 태풍 곤파스때 모두 씰려서 흔적만 남아있더군요.
    도마치 까지는 연인샘을 이용하면 무난할것 같습니다.도마치 이후 갈수기에는 사전 준비 없이는 애로가 많은 종주길 입니다. 화악산 치고 오르길 만만치 않고 촉대봉 지나서 홍적고개 방향잡는구간 송죽님도 애먹었던 곳입니다.송죽님께서 날머리에서 계관산까지(왕복30km) 지원산행 하여주심 감사드리고, 심한 안개와 젖은 억새숲 헤치고 진행하시는라 참으로 고생많았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빠른회복 하시길 바랍니다.

• 10.11.09 12:38

가뜩이나 힘든 길 운무와 낙옆으로 더욱 고생을 했군요....그나마 두분이 같이 해서 의지가 되였게죠. 두분 완주 축하드리고 빠른 회복 바랍니다.

• 10.11.09 14:13

잘살자님과 함께 종주 완주 축하합니다.. 다음에 산에서 뵈요^^

• 10.11.09 14:40

두분 완주 축하드립니다.

• 10.11.09 16:00

수고 많으셨고 완주 축하드립니다.

• 10.11.10 02:22

사진에도 힘든 모습이 보입니다....많은 알바와 추위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신 님들의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
    두분 완주 축하드리며....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저도 가긴 가야하는되.... 겁이납니다.....

• 10.11.09 21:41

아름다운동행 감동의 산행을 하신 무조건님 잘살자님 가평92환종주 축하드리고
    날머리 부근에서 마중나가 응원산행을 해준 송죽님 수고했습니다.************

• 10.11.09 21:47

알바는 여전하군요... 운무와 추위에 싸움도 즐기면서 완주하신 두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그만한 알바에 포기할 나이는 아니지... 산행 하면서 발톱 하나 정도 빠지는건 기본이 아닐까?
    강북5산 처음 했을때는 발톱이 세개나 빠졌는데... 한 두개 정도는 자주... 이젠 안빠지지
    술독에서 건져내도 거뜬할 나이 아닌가... 지금이 / 몸 회복 잘하고 강북5산에서 보자구... 화성에서 엉아가

• 10.11.09 22:12

운무에 미끄런 낙엽의 고행길 두분의 가평환종주 축하드립니다.

• 10.11.09 23:12

낙엽떨어진 길 미끄럽지요 가을의 끝자락에 두분이서 오븟하게 가평환종주 다녀오셨네요 축하드리고요 수고하셨습니다

• 10.11.10 08:45

사진을 보니 안개낀 날씨에 조망도 없이 먼길을 걸으셨을 두 분을 생각하니 대단한 느낌이 듭니다. 오랜시간 완주하신다고 수고많으셨습니다. 가평환종주도 이제 멋진코스로 자리매김 할 것 같군요...

• 10.11.10 09:55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일이 있어서 못 갔습니다. 잘살자님과 함께 고생 많으셨고 멀고도 어려운 산행길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송죽님 지원 산행까지 하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10.11.12 16:00

우와~박수만나옵니다 ..진절머리나는 낙엽길..흐린날씨에..얼마나 졸리셨을까요..
    그치만~ 왜 무조건님이신지 단박에 알겠습니데이..무조건 고고하시는군요 ~! ^^
    넘 고생많으셨구요.. 종주 축하드립니다 ~!!

• 11.05.16 15:59

몇번을 나누어 산행한길을 한번에 하신 인천의 무조건님
    축하 드립니다
    언제가 한북지맥 2구간 하실때 함께한 회나무 입니다
    저만 기역 할것으로 생각 합니다
    늘 무조건님 장거리 산행기 잘보고 있습니다
    늘 무탈산행 하세요

• 작성자 11.05.17 18:47

기억남니다~잘계시죠. 산행에한번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