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임시 총회
11월18일 (월)14;00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 임원 단위봉사회 회장 부회장 총무 지구협의회 분과위원장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아동분과위원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 황가휘 대리가 모인 가운데 임시총회를 진행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61명 중 침석 인원 31명 성원 보고 후 안 열 총무부장의 진행으로 임시 총회를 개최했다.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 원칙 낭독은 신장 1 봉사회 강금덕 회장 봉사원 서약은 김은영 총무가 선서 봉사원은 복명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 지난주 임시총회가 참여 인원 부족으로 무산되었는데 오늘은 참석 인원 과반수가 넘어 임시 총회를 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임시 총회를 하기 위해 여기저기 참석해 달라는 전화도 많이 했습니다. 차기 년도 회장과 부회장 감사를 선출하는 날입니다. 잘 선택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아동분과위원장은 " 추운 날씨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주에 이어 임시 총회를 다시 하게 됐네요. 참! 어렵네요. 임원직을 안 하려고 하는 추세로 앞으로 적십자 봉사회가 점점 임원 선출이 어렵게 될 것 같습니다. 2025년도 하남지구협의를 끌어나갈 회장과 부회장을 심사숙고해서 선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5년 새롭게 발전하는 하남지구협의회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2025년도 사업 계획(안) 및 예산서(안 ) 심의 현행대로 회칙 개정 필요 없음
2025년도 임원 선출은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아동분과위원장이 진행했다.
2025년도 임원 선출
하남지구협의회 신장 1 봉사회 강금덕 회장 차기 년도 회장으로 선출
덕풍1 봉사회 백인순 회장 지구협의회 부회장
미사2봉사회 인경숙 회장 지구협의회 부회장
수석 부회장은 공석 다음 기회에 선출
덕풍2 봉사회 역대 홍명섭 회장 감사, 초이봉사회 총무 및 지구협의회 재무 최명은 감사
새로 임명된 회장 부회장 2명 감사 2명은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임시 총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