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NBA

非스포츠 게시판 통영 + 거제도 여행 추천부탁드립니다
NATE ON 추천 0 조회 589 12.11.20 16:56 댓글 5

• 12.11.20 17:49

첫댓글 차는 일단 렌트하시고 숙소는 워낙 펜션이 많이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로 잡으시면 좋을듯..일단 거제도 부터 시작하시고 몽돌해수욕장이나 거제 우도등은 꼭 가보세요..먹을거는 거제보단 통영이 많습니다. 전 갠적으로 쫄복국, 멸치정식등 맛있게 먹었구요..케이블카 꼭 타시구요.

• 12.11.20 18:03

소매물도에서 1박하는 건 권하고 싶지는 않네요. 해수욕을 할 수 있는 곳도 아니고, 섬 안에서 별 보는 것 이외에는 할 게 아무것도 없으실 겁니다. 소매물도는 물때와 날씨를 잘 맞춰서 등대섬까지 걸어 들어가 보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통영에서의 먹을 곳은 유명한 꿀빵, 충무김밥을 제외하고 통영대교 쪽의 '십오야 숯불 장어구이'라는 집에서 싸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12.11.20 18:22

거제도까지 둘러보실거라면 렌트하시는게 훨씬 더 저렴하구요
    괜찮은 숙소는 통영에 쉐이리 라고 있는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솔직히 거기서 놀기만해도 좋아요 ㅎㅎ

• 12.11.20 18:45

제가 갔던 코스를 말해자면(통영만.. 1월.. 소매물도 물길 열리는 시간이 중요해요..) 새벽 4시경 터미널 도착해서 택시타고 서호시장으로 갑니다. 시락국집이 있는데 4시반경 문을 엽니다. 그거 따뜻하게 드시고 6시에 여객터미널에서 소매물도 표를 예약한 후 미륵산 일출을 보러 산을 탑니다. 40분이면 정상 도착하더라구요. 내려와서 뻬떼기죽 먹고 11시 배 타서 소매물도 다녀왔습니다. 등대섬 다녀왔구요. 그러면 5시가 좀 넘습니다. 저는 여기서 바로 부산으로 고했습니다. 통영 정말 아름답고 사람들도 친절하셔서 좋은 기억만 가지고 왔습니다ㅋ 아.. 커플이라는 걸 못 읽었네요;; 그럼 산은 케이블카를 타고 다녀오시는 게 좋겠네요^^

• 12.11.20 19:26

겨울에 통영거제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걱정이네요 배가 안 뜰때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