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고 건너편 신한은행골목에 위치한 유명회관은 고깃집인데 아는 사람은 이미 알겠지만
육회비빔밥이 유명하여 점심시간이면 1.2층이 꽉꽉 찬다.
그렇게 손님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바 5000짜리 비빔밥에 싱싱한 육회가 한접시..
게다가 천엽이나 간등 내장 삶은것도 한접시..(고기를 많이 취급하니 당연히 신선하고)
게장등 밑반찬도 맛있고..
평범해 보이는 이 된장찌개맛이 일품이여..
여기는 다른 메뉴도 많으나 특히 육회비빔밥이 싸고 맛있고..물론 육회를 안좋아하는 사람은 고기를 익혀준다.
비빔밥 6000원 전화번호 512-5574 주차장 완비
첫댓글 꼭 한번 가봐야지.^^ 아, 지금 배 고프요.
아직 안가봤어? 꼭가봐..단돈 5000원에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야..ㅎㅎ
꼭 집에서 먹던거 가튼 정겨운 차림이여~. 육회라믄 울엄마가 젤로 잘 만드셨는디...배채깔고 참기름 많이 넣어 오물조물 무쳐서 가운데 계란 노른자얹은.
엄마표 육회..나도 생각나네..울엄마는 루미엄마랑 똑같은데 고추장을 친게 다르구만..
고추장을 치면 더 맛이 나것다야. 고기의 잡냄새도 없고...
저렇케 많이 제공하고 식당운영이 될지 나는 심히 걱정이 되네.....
전라도는 값싸고 맛있는게 넘 많아..하루에 천그릇이상 판다니 남겠지..그리고 비싼 메뉴도 있으니까..
저거 재료비만 오만원이 넘겠는데...미국산도 아니고 한우소고기 육회 비빔밥이 이해가 안돼~
이 유명회관의 특징~! 천엽이나 간등 내장 삶은것 한접시... 단골이었는디 가본지 10여년 됐나~?
나도 전에 가끔 다니다가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성업중이드만..
맛있게 보인다 고기도 싱싱하게 보이구만 친구들 하고 모임도 하고 가족들하고도 좋겠다 몰라서 못간 사람도 있는데 미라 좋은 일 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