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주 메타버스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 무엇입니까?
출처 securities 저자 알리 라자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메타버스는 현재 암호화폐 부문에서 뜨거운 주제입니다. 페이스북이 회사를 메타로 리브랜딩한 후 메타버스와 메타버스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다른 최고의 기술 회사도 메타버스에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 성장하는 부문의 혜택을 찾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메타버스는 우주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그러나 메타버스의 경우 가상 측면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디지털 측면이 관련됩니다. 가상 세계는 가상 토지, 부동산 및 자산으로 구성됩니다.
메타버스란?
"메타버스"라는 단어는 공상 과학 작가인 닐 스티븐슨이 처음 사용했습니다. 스티븐슨은 1992년 Snow Crash라는 책에서 이 세계를 처음 사용했습니다. 책에서 그는 메타버스가 컴퓨터에 의해 생성된 세계라고 말했습니다.
작가는 또한 메타버스가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는 몰입도가 높은 가상 세계라고 말하면서 심층적인 세부 사항에 들어갔습니다. 세상은 사람들이 게임을하고, 사교하고, 일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메타버스는 Web3.0을 포함한 인터넷의 최신 개발 중 일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Web3.0은 고성능, 속도 및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차세대 인터넷으로 간주됩니다. Web3.0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터넷의 한 형태로, 대형 기술 회사가 더 이상 인터넷 전력을 완전히 제어할 수 없는 분산형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메타버스의 개념은 몇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블록체인 기술의 출시와 함께 최근에야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많은 기업들이 메타버스가 제공하는 이점을 찾고 있었습니다. 세컨드 라이프는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었으며 2003 년 Linden Lab에서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여전히 활성 상태이며 매일 약 200,000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메타버스가 빠르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몇 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주류가 되기 시작한 것은 최근입니다. 이것은 큰 기술 회사들이이 부문에 대규모 투자를 시작한 후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가 이미 강력한 기반을 찾은 영역 중 하나는 게임 부문입니다. 게임 부문은 실제로 가상 세계이므로 주요 게임 플랫폼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미 메타버스에 합류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룬 최고의 게임 플랫폼에는 포트나이트, 마인크래프트 및 Roblox가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플랫폼은 이미 메타버스의 빌딩 블록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Roblox는 가상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플랫폼 중 하나로 메타버스 개발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이 플랫폼의 놀라운 점은 실제로 7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가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메타버스가 해결해야 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확장성입니다. 가상 세계에 전력을 공급하려면 대규모 확장 용량이 필요합니다. 확장성은 또한 이러한 플랫폼이 미래에 직면하게 될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이러한 플랫폼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 플랫폼은 동시에 플랫폼에 약 10,000명의 플레이어를 보유할 수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이 이러한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고속을 제공하고 트랜잭션 지연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메타버스는 또한 게임 부문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 회사가 메타버스에 진출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이벤트 주최자와 파티 회사가 포함됩니다. 가상 콘서트와 스포츠 이벤트는 동시에 많은 청중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사람들이 메타버스에 더 익숙해지고 있는 지금도 그 숫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타버스의 붐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욱 쉬워졌습니다. 이러한 암호화 자산을 통해 사람들은 메타버스 내에서 항목을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와 동시에 암호화폐의 부상은 이 부문을 상업 기업에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메타버스 세계는 현실 세계를 복제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서로 다른 메타버스 간에 가상 상품을 구매하고 이동하며, 여기에서 이러한 교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암호화폐가 들어왔습니다.
메타버스는 올바른 토큰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한 메타버스 사이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한 탈중앙화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하나의 메타버스에서 얻거나 개발한 것을 다른 플랫폼으로 쉽게 이전하여 사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나의 큰 플랫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공상 과학 영화와 소설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메타버스는 휴대폰이 시장에 출시된 시기를 천천히 복제하고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다른 대륙과 네트워크를 통해 문자 메시지를 보낼 가능성을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메타버스는 다른 메타 세계의 사람들이 쉽게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휴대폰 사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처럼 메타버스 사용도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게임을 넘어설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메타버스는 주로 게임에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과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을 바꾸면서 메타버스가 할 수 있는 일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영역은 끝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메타버스에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메타버스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 중 하나는 Web3.0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메타버스는 주로 Web3.0에 의해 구동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몇 년 동안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음악 콘서트는 메타버스에서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rtnite는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는 아리아나 그란데 콘서트를 주최했습니다. Roblox는 또한 33,<>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Lil Nas X의 콘서트를 주최했습니다. 음악과 NFT는 전염병으로 인한 제한으로 인해 얽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상 세계가 살아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었습니다.
메타버스 붐을 활용하는 가장 주목할만한 음악 플랫폼 중 하나는 파리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인 Stage11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Otium Capital로부터 시드 라운드에서 5 백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이 자금의 일부를 메타버스에서 독특한 음악 경험을 만드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이미 David Guetta, Snoop Dogg 및 Akon과 같은 최고의 뮤지션을 끌어 들였습니다.
기술 발전에서 메타버스에서 많은 이득을 얻을 것이지만 이 부문에서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 중 하나는 지적 재산권 및 소유권의 형태로 발생할 수있는 분쟁입니다.
예를 들어, Nike는 메타버스에서 로고 사용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메타버스의 다른 플레이어가 이 로고가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이러한 특허를 너무 늦게 제출할 수 있으며,이 경우 지적 소유권 및 상표권 위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얻을 수 있는 이익만 충분히 일찍 살펴보면 됩니다. 모든 신기술과 마찬가지로 메타버스의 초기 투자자는 장기적으로 보유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자
알리 라자 Ali는 암호 화폐 시장과 블록 체인 산업을 다루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암호화폐, 기술 및 거래에 대해 8년의 저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CCN, Capital.com, Bitcoinist 및 NewsBTC를 포함한 다양한 유명 투자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