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비본웨딩♡ 결혼준비의 모든 것
 
 
 
카페 게시글
[질문]    이것&저것 혼주메이크업 비용은 누가부담해야하나요ㅠㅠ
익명 추천 0 조회 853 09.12.14 09:5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익명
    09.12.14 10:54

    첫댓글 각자 알아서 하세요~~ 저희는 결혼식당일날 서비스받았어요 ^^

  • 익명
    09.12.14 12:03

    글쎄요~ 시어머니것 까지는 그냥 해줄수 있지만 시어머니 동생분과 시누이까지는 굳이 님이 안해주셔도 될듯~~ 저는 울 엄마랑 시어머니 메컵은 제가 계산 하기로 했어여 ^^ 남편한테 말해보세염~ 시어머니랑 엄마것 까지는 본인이 계산하는걸로 이미 메컵 샵에 예약해뒀다고.. 그러면 만약 추가로 더 한다고 하면 그건 본인들이 알아서 계산하는걸로..그렇게 하면 안될까여? 설마 추가되는 분들 것 까지 님한테 내라고 하겠어여?

  • 익명
    09.12.14 16:47

    각자하세요~ 그게 젤 속편해요~

  • 익명
    09.12.14 17:55

    무슨 시어머니 동생은 자기가 결혼하나,,그냥 하던대로 하시면 되지,,하여튼,,,그거 다 부담할려면 넘 타격이 클텐데,,,,그냥 알아서들 하면 되지 머 꼭 그런것까지 얘기해서 안그래두 정신없는 신부 머리아프게 하는지,,쯧,,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