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지금 고창에 와 있답니다. 오늘 국화 전시장을 찾아서 사진 찍고 인터넷이 된다는 아리랑 모텔에 투숙을 하고서 사진을 올립니다.
내일은 지적공사에 가서 생활생물연구소를 지을 터 측량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내일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검색
출처: 인체와 건강 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임광자
첫댓글 국화축제 웅장하고 신비로왔었어요 전남인 함평보다 훨씬 잘 해놓으셨데요 기분이 좋았습니다 함평은군에서 전체적으로 하는데 전북 고창은 한 개인이 이렇게 웅장하게 하신데 대해 경이로움을 표합니다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을 잘 찍으셨네요 멋지십니다..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내 컴이 아니라서 어찌 이상합니다.
오랜만입니다^^*
작년보다 더 좋으네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
전시관 말고 바깥의 국화 향이 아주 진해서 좋습니다.
두분...모모별님과 임광자님 닮았어요~!/ 어케 되사나 궁금한디라우..ㅋㅋㅋ
조상을 따져 보아야겠습니다. 저기 위의 하트 모양 속에 제가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어제 찍은 사진 올렸습니다. 여기에 스크렙을 해서 올렸더니 수정이 안되네요.
행정적인 문제는 해결이 된듯 합니다. 미비 하지만....하산후 자세한 설계및 기타 문제를 조언 드리겠습니다. 그때 뵙지요 죄송하구요
내일 측량을 신청하려고 하는데...일을 내일 끝냈으면 합니다. 설계 할 적에 많이 의논 드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심심 산천 절로 들어가서 지금 도 닦으시나요? 이왕 들어가신 것 기도나 많이 해 주십시요.
덕분에 구경 잘했습니다요
*^^* *^^*
덕분에...잘 보고요..... 일 말끔히 하시고...개운하게 올라오십시요...............
지금 서울입니다. 경계측량을 신청하고 왔습니다. 바보처럼 신청만 하면 바로 해 주는 줄 알았지요. 측량할 날짜를 잡아서 알려 주겠다고 해서 연락이 오면 다시 내려갑니다.
이번 한 번 해 보시면....잉골이나서...다음에는 쉬워요....지적공사 직원들의 일정이 있어서 그래요.....
제 블로그에 가시면 더 많은 국화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스크렙한 글이라 수정이 안되어 더 올리지 못했습니다. 스크렙 할 사람은 제 블로그 것을 하세요. 훨씬 많아요.
오메 국화꽃 멋잇네,,멋진 사진 잘보고 춤추면서 갑니다.니나노 얼씨구 조오타,,ㅎ
고창어디로 찾아가야 저많은을 한꺼번에 볼수가 있을까요 빨리 보고싶어지네요.
고창 터미널에서 택시를 타고 국화 전시장으로 가자고 하면 됩니다. 혼자가면 돈이 아까우니 몇이서 같이 가시면 싸지요. 갈 때는 착한 사람 만나 시장에서 전시장 입구까지 4000원이었는데 올 때는 한길까지 나와서 터미널까지 왔는데 5000원 들었습니다.
여기가 어디지...혹시 서정주시인 고향마을인가요. 부안면 질마재인가요
아닙니다. 방장산 아래 석정온천 있는 부근 입니다. 장성 가는 쪽입니다. 월산리를 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