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상수역 부근에 있는 펠리칸 카페에서 '까만 개들을 반려견으로 키우고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까뭉상사 바자회가 있었습니다. 까뭉상사에서는 며칠 전에 우리 팅커벨로 연락오셔서 이번에 바자회 수익금을 팅커벨프로젝트(와 2개의 보호소)에 후원하기로 하셨다는 얘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물론 후원도 감사하지만 까만 아이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있다는 것이 정말 반가웠고, 혹시라도 좋은 인연이 되어 우리 팅커벨에 있는 까만 아이들인 동수, 노라, 보리, 반달이에게도 가족을 만날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라는 기대도 있었습니다.
어제 오전 11시 바자회 개장에 맞춰 봉사자인 목동사거리님과 땡그리님 부부가 오셔서 함께 도와주셨습니다. 행사장 입구에 누구라도 볼 수 있게 우리 네 아이들의 QR 코드가 있는 코팅된 팜플렛을 나무에 걸어놨어요.
까뭉상사 바자회 입구에 있던 포토존.. 꼭 까만 아이들이 아니더라도 입장 가능.
들어가는 입구 나무에 매달아놓은 우리 아이들 홍보 팜플렛, 노라, 반달이, 동수, 보리.
바자회장에는 개장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까뭉상사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됐지만 사전에 준비도 참 잘됐고, 헌신적인 봉사자들이 무척 열심히 바자회를 운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바자회장 모습 1
바자회장 모습 2 - 두둥.. 동수 등장 ~
처음에는 바자회장 상황이 어떨지 몰라 아이들을 안데리고 가고 홍보물만 가져갔는데, 조금 있다보니 우리 아이들 한 아이 정도는 데리고 와서 직접 선을 보이고 홍보해도 좋을 것 같아 다시 입양센터에 가서 착한 까만강아지 동수를 데리고 왔습니다.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동수
바자회 참석하신 분들이 동수에게 관심을 보이고.
동수도 자기를 쓰담해주는 분에게 관심을 보입니다.
이번 바자회에서 후원금 전달하는 것으로 인연이 끝나지 않고 까뭉상사에서는 우리 아이들 스튜디오 사진도 찍어주고 입양홍보에도 도움을 주시겠다고 하시네요.
모쪼록 이번에 이렇게 좋은 취지의 바자회를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우리 아이들이 좋은 분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진다면 정말정말 좋겠습니다.
우리 까만 아이들 동수, 노라, 반달이, 보리 모두 힘내자. 너희들의 입양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거야. 우리 같이 힘내자. 파이팅 ~
동수와 함께 기념사진. 찰칵 ~
첫댓글 까뭉상사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기획과 의미가 좋으니 성황리에 마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멋진 우리 동수도 수고했고 미용해서 너무 이쁘네요.어제 수고하신 목동사거리님 땡그리님부부 대표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어머 동수 포즈좀 취할줄 아네
이번 바자회로 반달이 보리 노라 동수
입양홍보 효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이렇게 애써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까망이들에 대한 선입견이 없어졌음 좋겠습니다
동수 반달이도 화이팅♡
모든분들 감사하합니당^^
울 동수가 대표로 참석햇네요 ㅎㅎ
포토존에서 멋찌게 사진도 찍고 회원들에게 눈도장 찍엇으니 좋은 소식 기대해도 되겟죠?😉
아~이런모임이있었근여~바자회가 성황리에끝난거같아요~
우리동수에게좋은기회였기를~~♡
감사합니다!!까뭉상사~~~
2월부터 까뭉상사 인스타를 보고 바자회에 방문하려고 계획을 세웠었는데, 팅커벨을 통해 방문하게 되어 더욱 새롭고 좋았습니다. 동수가 함께해서 더욱 좋고, 중간에 같이 산책을 나갈 수 있었던 것도 감사한 일이었어요. 인연이 길게 이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