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어스한 인물. AB형의 삶들에게서 잘 느껴지는 것은 신비감입니다. 다른 혈액형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 형질은 AB형만이 가진 양면성에서 기인하는 것이예요. AB형이라는 말 자체가 A형과 B형의 모두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니 서로 상반된 A형과 B형의 형질이 한데 뭉쳐 나타난 것이 AB형이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쉽지요.
이성적이고 관찰력 강한 A형과 활동적이고 즉흥적인 B형의 면이 AB형에겐 동시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AB형은 모든 일에 있어 냉정함을 보이면서도 스스로가 남에게 드러나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AB형의 사람들은 대부분 한발 물러서서 상대를 대합니다. 그러니 AB형의 사람을 속속들이 파헤치려 하는 것은 좋지 않지요.
당신의 생각으로는 어느정도 친밀한 관계라 할지라도 너무 잘 아는 척한다면 AB형은 금새 한발작 더 물러서려 할 겁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타인과 거리를 두는 AB형의 성질인 것이죠. 그 거리를 넘어서서 깊은 관계를 가지는 것은 그들에게 깊은 신중을 요하는 일입니다.
또 AB형은 경계를 확실히 하는 유형입니다. 공사를 잘 구분하지요. 어떠한 일을 함께 한다면 당신은 일을 우선으로 하는 그에게 마음이 상할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은 일, 우정은 우정이라는 AB형의 기본특성일 뿐입니다.
AB형은 여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보기보다 폭 넓은 발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들은 그런 삶을 좋아하고,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아는 것도 많은 편이죠. 게다가 일에 대해서 실패가 없답니다. 일에 관해서 AB형은 전략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어떤 일을 하더라도 그들은 철저한 조사와 준비를 마친후에야 행동하니까요. 일에 관해서는 믿음직한 유형입니다.
그러나 일에 관해 철두철미한 만큼 다른사람의 간섭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 것도 예측하기 쉽지요. AB형은 다른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을 꺼려하고 충고나 도움도 그들에겐 불필요한 것입니다. 먼저 접근을 거부하는 성격이기에 다른 사람과 잘 싸우진 않아요. 그러나 일단 화가 나면 마치 얼음처럼 차갑게 굳어버립니다. 이런 냉정함이 당신을 겁먹게 할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이것은 드문 일이니 안심하셔도 좋아요. 후에 탈이 없는 행동을 선택하는 AB형은 타인과의 다툼을 극히 꺼리니까요.
첫댓글 누가 그러던데 남자 AB형은 여자를 외롭게 한다고 하던데... 예전 남친이 AB형이었는데 정말 그말이 딱 맞아 떨어졌음!!
정회원이 정보공개 쌔우지 않으면 방법당하는 것으로 알고있소
b형도 갈켜줘요~~~~~~-0-
훗 세계사람들의 1/4는 다 잘 싸우지 않고 신비스럽다 이거요? 이딴거 다 구라니 사형.
ㅋㅋㅋㅋㅋㅋ 나도 에삐형인데~ 정말 남자에삐형이 그래요? 딱맞네~
세계사람들의 3% 아닌가요?
본햏은 AB형인데 남친을 외롭게 하지 않고 있소이다. 어떻게 설명할 것이오? ㅋㅋ
유후~~~나도 AB형인데..
내친구 AB형인데 저 위에글이랑 정말 잘맞는듯-_-ㅋㅋㅋㅋ
나도에삔데,,a 에삐가 특이한건가요ㅡ? 난 알에이취마너쓰 막 그런거 가꼬싶은데,,a
저도 AB형인데 나름대로 자부심을 느낀다오♡
나 역시 ab형인데 자부심을 느끼오
AB형은 천재 아니면 바보라는 말이 빠졌군요. 이말도 맞던데
그리고 피가 가장 더럽다는 AB형.. ㅋㅋㅋㅋ
나두 에삐형인데... 남친두 에삐형였소 맞소 그눔 나 외롭게만들구 내칭구랑 놀구말야..나쁜...ㅜㅜ그래두 난 나 에삐형인건 자랑스럽다오,,,^^그눔만 나쁀~~~~~~~~`놈
그리고 싸이코라는 말도.. 저도 AB형인데 막상 화나면 얼음처럼 굳는다는데 올인-_-제가 그렇다오.
내 남자친구도 AB형인데 외롭게 한다는 말 맞는거 같소...내친구 남자친구도 AB형인데 내남자친구랑 하는짓이 똑같던데.. 남자 AB형은 월래 여자친구한테 섭섭하게 하는거 같소.. 예외도 있겟지만...
나 AB형인데 ㅠㅠ 근데 다 냉정하고,,딱딱한 그런식이네요ㅠㅠ
고등학교 졸업할때까졍 삐형인줄 알고 살았는데.. 알고보니 에이삐형이 였따.. -_- 그래서 그런거군..쯔읍.. =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