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올린글은 급발진 미신 선동 3총사( 한문철, 김필수, 박병일)에 대한 글이었고 이번 글은 현기차의 회장 정의선에 대한 글이다.
미국이나 일본은 자동차 오발진 문제가 무척많이 보고 되고있다.
이문제는 이미 끝난 문제이고 급발진의 99.999999%는 사람의 실수라는게 명확히 증명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일본의 경우, 이 오발진 문제로 인하여, 고령층의 경우, fuel cut 기능이 있는 차량에 한해서 운전할수 있게 하였다고 한다.
퓨얼컷이란, 실수로 사람이 엑셀을 깊게 밟으면, 급가속이 되는게 아니라, 연료가 차단되는 기능이다.
일본의 경우 토요타나 이런 자동차 회사에서 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그런데 한국은 지금,
언론 기레기들의 선동과 , 유튜브를 통한 무자비한 급발진 선동으로 큰 문제가 되고있다.
한문철 등이 유포하는 급발진선동의 가장 큰 문제점은
사람의 실수인데, 차가 문제가 있다고 선동하는 데 있다.
왜 이게 큰문제냐하면,
사람의 실수라고 인지하면, 발을 엑셀에서 떼거나 기어를 중립으로 놓거나 하면, 오발진을 해소할수 있다.
사람의 실수라고 인식되면, 실수를 교정하면된다.
가장좋은 방법은 발을 떼는 것이다.
그런데
한문철이 유포하는 급발진 선동은
오발진을 한 사람에게 "차가 문제라는 인식"을 줄수 있다.
그러니까.
오발진을 당한 당사자는 자신의 실수가 아닌 차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계속해서 엑셀패달을 깊게 밟고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사고가 더 커진다. 발을 떼면 가벼운 접촉사고로 끝날 문제인데...
발을 안떼니 급가속이 되어 시속 150,200 이렇게 되어 결국 사람을 죽이덙지 자기가 죽던지 가족이 죽던지 된다.
그래서
한문철의 선동은 악마의 선동이라는 것이다
한문철이 유포하는 이런 급발진 선동은 사탄의 선동이요 악마의 선동이다.
한문철이 지금 이 순간 이 선동을 끝내지 않는다면, 대한민국사람들은 계속해서 죽어나갈 것이다.
한문철의 입으로 해야할 말은
"패달에서 발을 떼세요"
"두발로 브레이크를 밟으세요"
"기어를 중립으로 놓으세요"
"자동파킹 버튼을 계속해서 잡아댕기세요"
라는 말이다.
그리고 현기차에 요구해야한다.
우리도 일본처럼, 오발진 발생시 퓨얼컷(연료차단)기능을 넣어달라고...
엑셀을 갑지기 깊게 밟으면, 연료를 차단해달라고,이 기능을 넣어달라고 해야한다.
현대차 정의선에게 요구한다.
현대차는 이렇게 말한다. "차에는 아무문제가 없다 사람의 실수다"
물론 그들은 사람의 실수라는 말을 명확히 말하지 않는다.
그들은 맨날 "차는 아무 문제없다"라고만 말한다.
이말의 뜻은 사람의 실수라는 것이다.
현대차는 잘알고 있다.
한국에서 급발진이라고 주장하는 거의 99.99999%의 사건은 오발진이란것
사람의 실수라는 것이다.
외국의 데이터에서도 명확히 밝혀졌다
세계적으로 급발진이 인정된 적은 없다는 것도 잘알고 있다.
그런데 문제는
사람의 실수라면, 그 사람의 실수는 자동차 회사의 책임이 아닌가?
인간ㅅㄲ들이 병신같이 실수를 하는데 ... 자동차 회사는 아무책임이 없는가?
애당초 엑셀과 브레이크 패달이 2개존재하고 누구든지 실수를 할수 있다는 사실을 왜 인정안하는가?
아니 실수가 이렇게 많은데 왜 자동차 회사에서는 실수한 인간들을 구제할 방법을 제시하지 않는가?
제일 좋은 방법은 일본처럼, 연료를 차단하는 것이다.
실수로 엑셀을 깊게 밟으면 연료를 차단. 아주 쉬운방법중 하나다.
왜 이걸 안하는가?
그리고 엑셀을 깊게 밟으면 브레이크가 걸리게 할수 있다. 왜 이걸 안하는가?
요즘 전기차 급발진(오발진)이 문제다.
전기차는 오히려 더 쉽다. 모터의 전기를 차단하면된다.
너무 쉽다.
엑셀을 필요이상으로 누르면, 전기를 차단하면된다.
대부분의 오발진 사고가, 엑셀을 아주 깊게 밟기 때문이다. 고속도로든, 어디든 보통운전에서 엑셀을 끝까지 밟는경우가 있는가?
엑셀을 끝까지 밟으면 오히려 브레이크를 밟아주게 차를 만들면된다.
예전차는 브레이크를 오직 사람의 발로만 들게 할수 있었지만,,
요즘 차들은 자율주행 기능이 있어서 차가 브레이크를 직접 밟은수 있다.
왜 이런 기능을 안집어넣는가?
정의선은 한국사람을 얼마나 더 죽일려고 이기능을 안집어넣는가?
전기차에는 이기능을 꼭집어넣어야한다. 그리고 전기차택시의 경우 최대토크를 제한해야한다.
정의선의 현대차가 계속해서
"차는 아무문제가 없어요" 이렇게 하는 것이 정말 정상적인 대응인가?
수많은 병신들이 브레이크와 엑셀을 헤깔려서 오발진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런 인간의 실수(Human Error)에 대해서도 차가 보정해줘야 하는게 아닐까?
설령인간이 실수로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하여 풀엑셀을 밟는다면, 거꾸로 차가 풀 브레이크를 밟아주면 오발진 문제는 끝나는게 아닌가?
이문제를 현대차의 정의선이 인식하고 해결해주지 않는다면.. 정의선은 죽어서 필히 지옥에 갈꺼라고 생각한다.
오발진 문제는 한문철같은 선동꾼들의 문제도 크지만,
자동차 회사도 이문제가 큰문제라는 것을 인식하고....... 인간의 실수를 보정해주는 장치를 해줘야할 거라고 본다.
최소한 나이 50넘은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경우 필수로 달아주어야한다고 본다.
첫댓글 진실로 급발진이란게 없는 거구
급발진이라구 주장하는 기 모두가
풀악셀 때문이란기 사실이라문?
얼른 악셀에서 발을 떼구
기어를 수동모두로 전환하여
5단➡️4단➡️3단➡️2단➡️1단으루 변속시키문
아주 간단히 해결되는 거임.
방장 전기차샀내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