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희망 지원 물품 백미 4KG 600포 수령 및 미사 2 봉사회 밑반찬 나눔
11월27일 (수)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희망 물품 백미 4KG 600포를 지원받아 희망 풍차 결연 가족 및 적십자 나눔 냉장고 수혜자 등 전달한다. 함박눈을 맞으며 백미 600포 수령하는 미사2 봉사회 봉사원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손발이 척척 추위도 잊은 채 바빴다.
미사 2 봉사회 (회장 인경숙)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을 이틀 동안 준비했다. 밑반찬으로 계란말이 달걀은 "한 알" 대표가 매달 30판씩 후원하고 있다. 우엉조림 우엉은 우리 유통 박혜숙 대표가 후원하고 있다. 된장 배춧국 배추는 덕풍 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이 농사지은 배추를 삶아서 저장했다가 이번 주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이 농사지은 배추와 함께 끓였다.
(1 된장 배춧국 2, 우엉조림 3 계란말이) 이번 주 밑반찬은 후원자 도움으로 풍부했다.
미사2 봉사회는 회원 8명으로 시작한 봉사회가 2024년 인경숙 회장이 맡게 되면서 회원 배가 운동 노력으로 26명이 등록했다. 인경숙 회장은 2024년 상반기 희망 나눔 캠페인 시상식에서 명패 달기 우수봉사회로 상을 받게 되는 등 열정이 대단하다.
미사 2 봉사회 인경숙 회장은 봉사원과 소통이며 화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 타 봉사회에서 부러움의 대상인 봉사회이다. 인경숙 회장은 봉사원을 위해 오징어순대를 직접 만들어 오며 고사리나물 파김치 배추김치 고추튀김 귤 박카스 등을 준비했다. 양보라매 회원은 두유 한 박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김밥을 준비했다.
미사2 봉사회 인경숙 회장 희망 나눔 캠페인 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