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2023년 최고의 TV 광고 지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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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최고의 TV 광고 지출자
2023년에는 미국 방송과 케이블 TV의 광고 지출이 613억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청률 감소에도 불구하고 기존 TV는 스토리텔링 광고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광고주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과 유사하게 기존 TV의 시청자 세그먼트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위 그래픽은 Nielsen 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존 TV 매체의 상위 광고주를 보여줍니다 .
전국 TV 광고비 지출 상위 10대
2023년 6월 한 달 동안 미국 전국 방송 및 케이블 TV의 상위 광고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급모회사산업2023년 6월 광고 지출노출수
1 | 프록터 앤 갬블 | 소비재 | $109.3M | 27.1B |
2 | 애비 | 제약 | $81.4M | 7.6B |
삼 | GSK | 제약 | $52.8M | 10.0B |
4 | 월트 디즈니 | 미디어/엔터테인먼트 | $47.0M | 5.7B |
5 | 노보 노르디스크 | 제약 | $4440만 | 4.9B |
6 | 프로그레시브 | 보험 | $38.5M | 4.9B |
7 | 알파벳 | 기술 | $38.0M | 2.5B |
8 |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 미디어/엔터테인먼트 | $34.1M | 5.1B |
9 | 펩시코 | 소비재 | $33.7M | 6.8B |
10 | 아마존 | 기술/소매/미디어 | $31.9M | 4.9B |
광고
Procter & Gamble은 1억 930만 달러 로 미국 최고의 TV 광고 지출업체였습니다 . 질레트(Gillette), 크레스트(Crest), 타이드(Tide)의 본거지인 이 회사는 2022년 전체 광고에 무려 51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제약회사인 Abbvie와 GSK는 각각 8,140만 달러와 5,280만 달러로 그 다음으로 큰 지출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의약품은 상위 10대 광고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거대 기술 기업인 알파벳(Alphabet)과 아마존(Amazon)도 6월에만 각각 3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며 목록에 올랐습니다.
상위 10개 지역 TV 광고 지출자
이와 대조적으로 자동차 부문은 General Motors와 Toyota가 주도하는 상위 10개 지역 방송 및 케이블 TV 광고주 중 7개를 차지했습니다.
계급모회사산업2023년 6월 광고 지출노출수
1 | 제너럴 모터스 | 자동차 | $41.6M | 3.3B |
2 | 토요타 | 자동차 | $2490만 | 2.3B |
삼 | 컴캐스트 | 연락 | $20.6M | 1.5B |
4 | 현대 | 자동차 | $1990만 | 1.5B |
5 | 포드 모터 | 자동차 | $16.7M | 1.6B |
6 | 전세 | 연락 | $1530만 | 0.9B |
7 | 모건 앤 모건 | 법률 서비스 | $12.6M | 1.7B |
8 | 닛산 | 자동차 | $12.5M | 1.1B |
9 | 혼다 | 자동차 | $12.3M | 1.0B |
10 | 폭스바겐 | 자동차 | $10.8M | 1.2B |
광고
한편 거대 커뮤니케이션 기업인 Comcast와 Charter는 큰 지출을 했으며, 미국 최대의 개인 상해 법률 회사인 Morgan & Morgan은 전체 7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 텔레비전 동향
오늘날 미국의 라이브 TV 시청률은 주로 65세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하루에 거의 5시간 동안 TV를 시청합니다. 반면 25~34세 연령대의 경우 라이브 TV 시청 시간은 하루 1시간 12분 정도에 불과합니다.
더욱이 2022년에는 미국 시청자의 절반 미만이 처음으로 기존 TV 서비스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2027년 말까지 이 비율은 가구의 3분의 1을 약간 넘는 수준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미디어 인벤토리의 규모로 인해 기존 TV는 가까운 미래에도 계속해서 TV 광고 지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광고가 기존 TV에서 소비하는 시간의 20% 를 차지 하지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는 3%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청률이 감소함에 따라 라이브 TV 광고주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광고비를 할당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합니다 . 2027년 말까지 스트리밍 플랫폼의 광고 지출은 2023년보다 63% 증가한 409억 달러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