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가득한 집
대 상 : 정신지체, 청각장애, 뇌성마비, 간질
인 원 : 11세에서 90세의 27명
위 치: 인천광역시 계양구 갈현동 71-12
☎ : 032) 512-6847
시설장 : 최형락
.........................................................................................
모이는 시간 : 7월 22일(토요일) 오후2시
모이는 장소: 홍대입구역 1번 출구 " 청기와 주유소" 앞
아이들 메뉴: 삼겹살(15근), 상추, 풋고추, 아이들 먹을 음료수와 과일
안녕하세요 SPINE2000회원 여러분 7월에는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행복이 가득한 집으로
봉사를 갑니다.
아이들 방학도 하고 해서 맛있는 저녁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오려고 합니다.
2시에 홍대입구역 청기와 주유소에서 출발하여 아이들과 즐겁게 놀아주고 저녁식사를 한 후
돌아올 예정입니다.
저녁식사메뉴는 행가네 아이들이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하여 삼겹살로 준비합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아이들을 위한 음료수와 과일을 준비해 오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대중교통이 다니지 않기 때문에 차량봉사 하실 분이 가장 많이 필요합니다.
조금 찾기 힘들수도 있으니 다 함께 모여가는 것이 좋습니다.
행복이 가득한 집으로 직접 오실분들이 계시면 그쪽으로 바로 오셔도 됩니다.
자원봉사신청 : pym-5570@hanmail.net (SPINE2000 마지막딸 박윤미) HP 011-9863-5570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pine2000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PINE2000 운영자 박윤미 올림.
첫댓글 자원봉사신청 : 박윤미, 김보경
차량봉사 이철영님
차량봉사 강원래님 (4명 탑승가능)
황수미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날 꼭 오세여~~!!
최성영-집이행가네와가까운관계로 직접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집에서 가까우니 꼭 오세염~~!!
차량봉사 박하사탕님
박윤미님, 어려운 일 맞으셨네요!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어려운 일이라 생각했는데 회원분들이 도와주시네여!!! 화이팅입니다.!!
윤미님 22일 지금 먼저 된 약속이 있어서 거기 눈치보고 취소할 수 있으면 갈게요~~^^"
여상화님~ 지난 토요일에 찍은 사진좀 올려주세요~
남윤혜 신청합니다 홍대입구로 갈게요~
오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원봉사자 없어도 기죽지 마세요~ 홧팅!!
차량봉사 : 이철영/강원래/박하사탕
자원봉사 : 박윤미/황수미/최성영/남윤혜
윤미님 그날 삼겹살 15근은 김근태친구들의 봉사모임이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22일은 원래 친구들의 제부도 모임이 먼저 잡혀있었는데 저는 아깝지만 취소했습니다. 중복된 행사로 아마 친구들의 일부는 왔다가 조금 일찍 떠나야 하거나 아니면 끝까지 참여할 거 같습니다. 참여하실 님들은 제가 일괄적으로 말씀드릴게요
정말 이렇게 신경써 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박수진님 그날 스파인 가족들에 올렸는데 수진님은 없나요?^^"
삼겹살 15근은 김근태의친구들 봉사모임에서 준비합니다.
저는 삼겹살에 필요한 야채와 아이들 먹을 음료수 및 과일 준비하겠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아이들을 위한 음료수와 과일을 준비해 오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저도 차량봉사를 하겠습니다...홍대앞에서 뵈어요
여상화님 외 6~8명 정도입니다. 정확한 인원은 내일(20일) 여상화님이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차량봉사 및 자원봉사 접수 마감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신청에 감사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내일 알려드리겠고요. 수박 2통도 함께 준비합니다. 그리고 평택에 계신 분이 아이들에게 케익을 직접 만들어 주고 싶다고 하셔서 이우철님이 공수를 하실 것입니다.^^" 행가네 집으로 케익이 망가지지 않고 이쁘게 잘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키님은 먼저 차량봉사로 신청하셨네요. 그리고 임채상님도 참가하시면 차량을 가지고 오신다고 했는데..^^" 그리고 저희쪽은 대부분의 님들이 행가네로 3시까지 바로 갈 거 같은데요. 차량이 너무 많나요? 다시 연락해보겠습니다.
저외 쿠키님까지 딱 8명이네요.^^"고은경님, 민자회님, 이우철님, 이정하님, 가우자리님, 임채상님, 무울님, 그리고 죄송할 일이 있네요...빵을 만드신 분이 운반의 수고를 끼치는 일이 된다고 케이크는 택배로 주시려니 운반이 안 된다고 해서 대신 빵을 만들어 보내시겠답니다. 이우철님 덕분에 아이들이 맛있고 영양가있는 빵을 먹게 생겨 감사합니다.^^"
이우철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