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광택기사용중인사람입니다 올해1월에구입햇고 몇일전에 전원이 안들어와서 대구센터에 넣엇더니 온오프 스위치접지불량이라며 수리비18000원청구합니다 무상이남앗는데 먼수리비냐고 따졋더만 내과실이라네요 시X 귀에걸면 귀걸이고 코에걸면 코걸이지 온오프스위치 접지가 왜 내잘못인지 ㅎ 짜증나서 본사 대표전화. 햇습니다 답변은같습니다 제품하자건만 일년 무상 이랍니다 그리고 소모품은 무상이 아니랍니다 아니 전동공구부품중에 소모품 아닌거 어딧냐고.따졋더니 또얼버무립니다 무상As란 문구를 빼야지 참엿같네요 세탁기 온오프버튼고장나면 무상안해주냐 따졋더니 무조건 고객잘못이랍니다 오희려 콜직원이 더하냅니다 ㅎㅎ 계양멀엇습니다 삼성이나 엘지As새삼대단하게 느껴지네요 돈때문이아니라 일년무상as문구를 삭제해야죠 말장난도 아니고.
카페 게시글
폴리머회원 Q&A
계양as참어이없네요
지원광택
추천 0
조회 326
11.05.13 10:23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어이 없군요.
무상기간인데도 그런식이라니
카페마다 공개해서 계양제품 쓰지말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