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http://news1.kr/articles/?3111927
-----
내수 관련해서는 보면 볼수록 안 좋은 기사만 나오네요. 저도 혼자 사는 직장인인데 매일 야근하고 밤 늦게 들어와서는 나가는 생활을 반복하니 평일에는 요리를 안 하게 됩니다. 해놓거나 하려고 재료를 사도 버리기 일쑤니.
첫댓글 요즘 젊은이들이 현명하수도 있겠네요^^ 요즘 장을 보면서 느낀점인데 이돈이면 그냥 사먹는게 낮다 싶은 생각이 많이 들거든요 주방용품 구입비용많이들어가죠 이사 할려면 이사비 많이 들어야죠. 요즘 월세건물들 보니까 가전 용품들이 옵션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뭐 시대를 읽지 못한기업이 있으면 시대를 읽어서 수익을 많이 내는 기업도 있겠죠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인가구 혼밥하시는분들 도시락이나 1인 식당이
잘되겠네요
1인 가구 한 달 식비 30만원 전후면 사먹는 게 나아요. 식재료비가 생각보다 비쌉니다. 버리는 것도 생각보다 많구요.
시간 비용도 크구요. 요리가 즐겁다면 논외로 하구요.^^
15년전 영국유하기는 지인에게 쿠첸 밥솥선믈했는데요. 논문 통과 안시켜주며 애먹이던 교수가 보더니 트렌스포머냐구 아주아주 좋아하길래 선물로 준다고 하니 졸업시켜주더라는 비화가 있어요. 내수만 생각해서 그렇지 외국인 입맛맛게 다양화 하면 크게 문제 없을 듯요.
저흰 3인가구인데 전기밥솥 있어도 안쓰네요.. 밥은 압력밥솥으로 가스불에 하고 보관은 냉동했다가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요.. 밥솥에 보관하면 딱딱해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