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일반폐기물을 수집운반, 재활용처리업,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업장 배출자까지 해서 총 4개의 실적보고를 해야하고요.
근데...
이중에서 본사는 일반폐기물 수집운반, 재활용처리업을 해서 제가 올바로를 관리하고,
재활용선별장을 운영하는 지점에서 자원순환선별시스템을 관리합니다.
그런데, 본사 공장장이(본사, 지점을 총괄 관리함)
올바로 실적보고할때, 생활폐기물중 소각장으로 운반하는 양을 추가하라고 하더라구요.
올바로로 관리되지 않았는데요.(시에서 배출자신고 안해도 된다고 하여 하지 않았음)
예전에도 추가항목으로 넣었다고 하라고 하는데..
이게 되는 일인가요?
저는 추가입력이 안된다고, 예전에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니, 자기한테 그걸 왜 물어보냐고, 환경공단에다가 물어보라고 그러네요.
그래서 환경공단에 전화했는데...어제 하루종일 전화 안받아서,
오늘 오전, 어제 일들 보고할때, 같이 얘기했더니, 전화하지 말라고..
나중에 문제생기면 책임 못진다고..
저더라 알아서 처리하라고...
이게 말인지, 소인지....-_-ㅋ
혹시, 이렇게 올바로 실적관리시 생활폐기물 따로 추가입력하신분 있으신가요?
첫댓글 내용 잘 참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