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가을의 색깔은 화려하지 않습니다.
단풍이 거의 이 색깔입니다^^
어제 교회 앞 마당에 단풍든 모습을 보니 가을이 깊어가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옷차림은 겨울 옷을 입고 다닙니다 ㅎㅎ
짧은 가을이 아쉽습니다...
어제 교회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주었습니다.. 원래 5명에게 줘야 하는데 2명의 남학생이 몸이 아파서 나오지 못해서 3명에게만 주고 다음 주에 2명에게도 줄겁니다..
아이들의 장학금은 제가 특별헌금으로 해서 매년 주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은 30만 투그릭, 중학생은 20만 투그릭, 초등학생은 10만 투그릭으로 주고 있습니다.
대학생이 되면 적어도 50만 투그릭은 줘야 할것 같은데 이 장학금을 매년 제가 특별 헌금 할 수 있게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좀더 특별한 음식을 먹었습니다.. 몽골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인데 이 음식은 몽골머슴이 교인들에게 대접한 음식입니다^^
이렇게 화려한 케이크와 함께 말이죠^^
이유는... 지난 7월과 8월 두달 동안 구약성경의 신명기를 적기로 했는데 교인들이 정말 정성껏 성경필사를 했기에 목사로서 성도들에게 선물로 이런 근사한 음식을 대접한 것입니다~
신명기만 썼는데 이렇게 분량이 많습니다~
A4용지 앞뒤를 빼곡하게 써 내려간 것을 보면서 성도들이 정말 말씀 안에서 살아가길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현재 몽골생명의길 교회 성도들입니다..
한두번 왔다갔다 하는 성도들이 아닌 거의 빠짐없이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들입니다..
2주 전에 교인들과 가까운 곳에 소풍도 다녀 왔습니다.. 교인들과 처음으로 함께 한 소풍이었습니다..
각자 준비해 온 음식들을 모아놓고 함께 식사를 하니 참 좋았습니다~
몽골 사람들은 소풍 갈때도 이런 음식들을 준비한답니다 ㅎㅎ
특별한 것 없어도 공 하나 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몽골입니다~
하나님을 만나고 그 분에 대한 사랑이 깊어질수 있게 저희 가정이 이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으려면 저희들을 도와 주실 동역자가 필요합니다..
이들이 2개월 동안 열심히 성경필사를 했을 때 작은 선물로 식사 한끼 대접하는 것도 여러분의 후원이 없으면 불가능한 일입니다..
꽤 오랜 시간 제가 후원을 부탁하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많이 후원이 중단되어져서 저희 선교부 계정이 지금 적자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ㅜㅜ
한국을 떠나온지 너무 오래되어 저희들은 이제 찾아가서 후원을 부탁할 교회도 성도도 없습니다..
오랜 시간 후원을 해주신 분들 가운데 혹시라도 자동이체를 해놓았는데 그게 기간이 끝나버렸는지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다시 한번 더 확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정 경제가 어렵지만 그래도 몽골 선교에 함께 해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저희 가정을 좀 후원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들이 언제 까지 몽골선교사로 살아 갈지 모르겠지만 저희 가정이 몽골에서 철수하고 몽골 선교사로서의 은퇴를 할 때 여러분의 선교 후원도 끊어주셨음 좋겠습니다 🙏
많은 선교 동역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
생명의 길 교회를 위해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신실한 주님의 제자들이 세워지길요.
선교지 재정상황은 안타깝고 속상하네요. 저희도 기도하며 일시후원도 생각해 보겠습니다. 힘내시고 강건하기를 소망합니다.
늘 기도하고 함께 해주심에 저도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일시후원?? 그런 후원 보다 지금 처럼 매달 꾸준히 후원해주시는게 저희들은 좋습니다^^
헌신과 사역 감사드리며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