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장애인 날을 맞이하여 하남시 장애인 연합회 사랑의 나눔 바자회 개최
4월 12일(금) 오전 9시 ~오후 4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봉사원 30여 명은 하남문화예술 회관 앞마당 및 아랑홀에서 제 16회 하남시 장애인 축제 한마당 및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행사에 동참했다.
하남시 장애인 연합회 외 11개 장애인 단체 주관 하남시 하남시 의회 하남시 장애인 후원회 후원으로 기념식 및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장애인 합창단 공연 사물놀이 우리소리 색소폰 앙상볼 통기타 등으로 한마당 축제가 개최됐다.
장애인의 존엄과 가치를 행복하게 추구할 권리와 장애인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책임 있는 삶을 살아가며 자신의 능력을 개별 자립할 수 있도록 비장애인과 장애인 함께 어울림으로 동등하게 행복하게 힐링하며 즐기는 축제장이다 .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얼큰한 육개장, 떡뽁이, 순대 ,어묵, 도토리 묵밥, 김밥 ,신발 , 견과류 김 장난감 판매등 안내 주변 정리까지 안동분 회장의 지시아래 최선을 다하는 적십자 봉사원의 능력을 발휘했다.
또한, 덕풍 2 봉사회 봉사원은 대통령 상을 받은 하남시 MC 이 호 장애인 합장단을 위해 화장도 해주고 의상도 입혀주며 거동이 불편한 분을 위해 휠체어 도우미까지 오랫동안 친분을 쌓아오며 지낸 봉사회로 봉사원은 가족같이 지내고 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은 육개장을 담당한 봉사원의 판매 부진의 안타까운 마음에 리더십을 발휘하여 적십자 봉사원이 남은 음식 판매해주기에 최선을 다해 깨끗이 마무리했다.
장애인 협회 관계자분은 "적십자 봉사원은 열정이 대단하다, 고맙다 수고 많았다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첫댓글 하남시 장애인 연합회 사랑의 나눔 바자회에
동참하여 도움역할 활동은 전개 하셨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