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대선에서 이명박이 따라 다니며 지지선언했던 연예들 기억하시죠.
우리는 이명박이 땜에 열불나 있는데 TV틀면 걔네들 쳐다보게 되네요.
이제는 이명박이가 싫으니깐 이런 놈들까지 다 싫어지네...
내가 왜 사람을 미워해야 하는지. 쩝,,,
이런 놈들은 미니홈피에 뭐라고 하나 궁금하네요...
이덕화를 비롯해 유인촌, 정흥채, 이종원, 이계인, 임대호, 배도환 등은 이명박 후보를 일찌감치 지지한다고 밝혔었습니다.
변우민, 이덕화, 김재원, 이지훈, 정흥채, 독고영재, 소유진 등 대중문화예술인들이 지난 6일 한나라당사에서 이명박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식을 했습니다.
한국대중문화예술인복지회가 밝힌 이명박 후보 지지 연예인은
: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박상규 박선영 배한성 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에릭 유진 윤다훈 이경규 이덕화 이순재 이지훈 이창훈 전혜빈 정선경 정준호 차태현 최불암 최수종 한재석(가나다순)
첫댓글 싸그리 모아놓고 소주한잔에 광우병소고기만찬을 시켜줘야함.
정신차리라고 한마디씩 해주러 갑시다.
대운하 찬성 노래 불렀던 가수 이은하도 미친소무개념 연예인에 추가...
김건모, 이경규가 왠일로... 사람 잘못본건가...
김건모는 몰라도 이경규야 원래 그런 사람으로 보입니다.
그런데요. 국민들도 이명박을 지지했고, 뽑았는데 연예인에게 뭐라할 자격이 있을까요..? 물론 실망스럽지만요.
이분들이 아직도 지지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니 생각을 바꾸게끔 인식을 시켜줘야 할 듯 합니다.
네 물론 지금도 지지하고 있다면 당연히 공격받아 마땅하지만 확실하지 않으니 좀 신중 했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우리처럼 돌아섰는데 공격 받으면 얼마나 마음이 아프겠어요.
네 물론 많이 실망스럽지만, 혹시 무작정 미니홈피 폭탄테러같은거 할까봐요. 그분들이 우리쪽 편이 될수도 있는거잖아요.
앨리스님말도 일리가 있네요 이렇게 생각하면 또...저렇게 생각하면 또....모르겠네요 연에인분들도 참여하게끔 홍보를 해요
그러게요, 바로 급호감인데 말이죠,!!
내가 볼땐 억지로 끌려온 연예인도 있는것 같아요 인상보니 대부분 말이 아니였음
그래요 기획사에서 나가라고 해서 자의가 아닌 연예인도 있을겁니다.
몰아부치는것보단 자연히 우리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그들도 광우병이 두려울겁니다.
연예인들이 알고 적극 도와주면 좋으련만...도와주시는 분들도 있지만...너무적어요...그분들이 조금만 더 나서주시면 일반사람들도 많이 알고 더 참여하지 않을까 싶어서 바라게되네요...휴...
명단뜬 연예인들이 나선다면 이미지 회복에 도움 많이 될텐데 그쵸,
저사람들 중 지금은 잘못된 선택이었다고 깨달은 사람도 있지 않을까요? 제 주변에는 그런 사람 많던데,,,
에릭이랑 정준호는 지지 철회했다고 하더라구요. 잘못된 기사라고 정정 보도 되었는데 계속 이런 글이 뜨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