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금음마을 불광선원
 
 
 
카페 게시글
♣ 찰칵사진방 우아한 태산목, 사랑초, 꽃양귀비
은빛물결 추천 0 조회 18 26.06.06 19:15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22:21

    첫댓글 꽃 양귀비는 필 때가 되었는데 싶었습니다 만
    벌써 태산목 꽃이 피었군요 ^^;~
    나무가 워낙 크서 꽃송이를 자세히 보기가 어려운데,,,
    스님 고맙습니다 _()()()_

  • 작성자 26.06.07 08:33

    네.맞아요.나무가커서 꽃들이 낮게 피는게 잘 없쥬.그래서 낮은가지들을 잘라내지 않았죠.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