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 경험할 수 있는 서울 근교 료칸
료칸 온천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풀어주는 여행을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일본식 숙소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료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에 있어 번거롭게 비행기를 타고 일본까지 갈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일본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일본에 있는 료칸을 완벽하게 재현한 일본 전통 숙소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해 보세요.
아쯔아쯔 료칸
아쯔아쯔 료칸 야경 / 사진=동두천 아쯔아쯔 료칸
◆ 경기 동두천시 탑신로 239 아쯔아쯔료칸
아쯔아쯔 료칸은 일본풍 감성을 만끽하며 힐링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숙소입니다.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인 여행객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포토존이 곳곳에 있고 3층과 5층은 애견 동반 전용으로 운영돼 반려견과 함께 프라이빗한 료칸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쯔아쯔 료칸 히노끼탕 / 사진=동두천 아쯔아쯔 료칸
추운 날씨에 방문하면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히노끼탕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목재 인테리어로 꾸며져 향긋한 나무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300m 지하에서 흐르는 유황 암반수를 끌어 올려 데우는 방식을 사용해 뜨끈한 탕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객실 / 사진=니지모리 스튜디오
◆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은 호텔식 편의시설과 일본식 문화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료칸입니다. 편안한 객실과 따뜻한 자쿠지, 조식까지 마무리할 수 있어 이색 호캉스를 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곳입니다.
평일 숙박 시 모리 의상실에서 기모노 1인 대여를 해주어 제대로 된 일본풍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웰컴 티와 조식을 제공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온천 / 사진=nijimoristudio_official 인스타그램
1동 102호는 내부 히노끼탕 뿐만 아니라 개인이 사용하는 야외 노천탕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자연광이 드는 히노끼탕에서 몸의 피로를 개운하게 풀거나, 가을이 마무리되는 11월, 야외 노천탕에서 단풍을 감상하며 온천욕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미타스야 료칸 호텔 바이 아늑
미타스야 료칸 객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인천 서구 서곶로301번길 20
미타스야 료칸 호텔은 올해 리모델링해 개장한 신상 호텔인 만큼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일본풍 료칸 컨셉으로 인테리어 해 도심 속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코믹북룸, 2pc룸, 펫룸, 커다란 자쿠지가 설치된 시그니처 스파룸 등 다양한 테마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미타스야 료칸 온천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일본 전통 다다미방을 체험해 볼 수 있고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는 다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스파룸의 경우 대형 자쿠지에서 횟수 제한 없이 따뜻한 물에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크기가 크기 때문에 미리 물을 받아두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일본식 료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히노끼탕 및 온천탕이 있어 안락한 객실에서 따뜻한 온천욕을 하며 평온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누적된 몸의 피로가 단번에 사라질 것입니다.
본문은 Chrome 과 글자 크기 110%에 최적화 돼 있음을 알립니다.